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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운영팁

블로그 마케팅 전략 : 구매자 페르소나 염두에 두기

블로그는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블로그 자체를 마케팅해야 합니다. 블로그 마케팅 전략은 블로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구매자 페르소나 염두에 두기
구매자 페르소나 염두에 두기


블로그가 의도한 작업(트래픽 유도, ​​방문자 전환, 수익 증대 및/또는 사상가 또는 전문가로서의 브랜드 홍보)을 수행하려면 자체적으로 마케팅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블로그를 어떻게 찾습니까?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계속 읽게 될까요? 블로그 콘텐츠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홍보 채널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항상 구매자 페르소나를 염두에 두십시오.

블로그를 작성, 관리 및 예약하거나 블로그와 관련된 작업을 할 때 실제로 구매자 페르소나를 염두에 두십시오.

"우리의 이상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라고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왜 그들이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가?" 이러한 질문에 자세히 답할 수 있으면 구매자 페르소나를 확정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든 후에는 이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문서화하여 비즈니스와 블로그가 성장할 때 참조할 수 있습니다. 새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이 설명을 참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상 고객의 요구 사항, 요구 사항, 과제 및/또는 고충에 특히 적합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귀하의 블로그를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강력한 리드 전환 도구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예: 귀하의 블로그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를 독자와 대상 청중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구매자 페르소나가 취할 가능성이 있는 행동을 더 깊이 이해하려면 대상 고객의 행동을 조사하여 어떤 식으로든 전환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으로 그들의 요구에 맞게 블로그 콘텐츠를 조정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고객 조사를 수행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포털사이트 카페
  • 소셜미디어
  • 경쟁업체 블로그 및 유사 블로그
  • 업계 또는 틈새 시장 관련 온라인 채널

 

페르소나를 만드는 경우, 이름, 나이, 관심사, 경제적 지위, 위치, 개인 배경, 가족 또는 고용 위치, 태도 또는 희망 사항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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