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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운영팁

블로그 제목 작성 팁 : 눈에 띄고 클릭율을 높일 수 있는 8가지 방법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이번 포스팅은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하고 있든, 또는 애드센스 수익이나 제휴마케팅을 목표로 운영하든 결국엔 누군가(방문자)의 선택을 받아야 만 한다는 점에서는 일맥상통하는것이지요.

 

블로그 제목 작성 팁
블로그 제목 작성 팁


블로그 게시글 작성에 있어 제목이 제일 먼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블로그 제목이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만이 귀하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 좋은 제목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1. 생생하고 묘사적인 언어로 주의를 끕니다.

예를 들어, "돼지처럼 보이고 깊은 바다에 사는 작은 오징어가 비디오에 잡혔습니다"는 "작은 오징어가 카메라에 찍혔습니다"와 같이 덜 설명적인 제목보다 훨씬 더 매력적으로 들립니다. 

※ 설명이 포함된 제목은 간단하고 효과적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헤드라인 유형입니다. 그러나 항상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모든 콘텐츠가 단조롭게 들릴 위험이 있습니다. 

 

2.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질문을 하십시오.

사람들은 답변을 좋아합니다. 질문이 있을 때 그들은 응답을 알고 싶어합니다. 특히 당신이 그들이 궁금한 것을 묻는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대상 청중과 그들이 더 알고 싶어하는 주제 또는 문제를 고려한 다음 질문을 제기하십시오.

독자는 질문에 연결하고 약속된 정보를 소비하도록 강요받습니다. 그것은 속임수가 아닙니다. 좋은 헤드라인은 독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정보가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그들은 긍정적으로 반응합니다.

 

 

 

 

 

 

 

 

3. 약속하고 지킨다.

제목에서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하십시오. 오늘날의 바쁜 소비자들은 그들의 삶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빠르고 간결한 정보를 원합니다. 그들은 특정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하는 방법 을 알고 싶 거나 최신 프로젝트를 처리하기 위한 팁 의 글머리 기호 목록을 따를 수 있기를 원합니다.

헤드라인과 콘텐츠 모두 간소화 된 것으로 생각하세요. 독자 친화적 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단순하게 생각하십시오. "단순히 정리하는" 목적이 아니라 효율성 을 위한 것 입니다.

 

4. 진부한 표현을 피하면서 자극적인 제목을 작성하십시오.

주의를 끌지만 실망스러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선정적인 헤드라인은 곧 귀하의 블로그에 나쁜 평판을 줄 것입니다. 헤드라인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약속을 지키고 광고된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5. 숫자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숫자는 독자의 주의를 끕니다. 목록 게시물( listicle 이라고도 함 )을 작성하는 경우 포인트에 번호 를 매기고 헤드라인의 합계를 숫자 로 포함합니다. 숫자는 주의를 끌 뿐만 아니라 쉽게 소화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질서 있는 경험을 독자에게 약속합니다. 

 

 

 

 

 

 

 

 

6. SEO 키워드

구글 검색으로 시작하세요. Google의 자동 완성 기능은 입력을 시작할 때 인기 있는 검색어를 표시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사용자가 찾고 있는 내용을 알아보세요. 그런 다음 이러한 키워드 구문을 중심으로 헤드라인을 구축하여 콘텐츠를 더 SEO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보다 구체적인 키워드 구문을 원하면 Google Ads의 Keyword Planner 또는 SEMrush와 같은 키워드 조사 도구를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도구는 키워드 계획에서 추측을 없애고 자신 있게 완벽한 제목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키워드를 중심으로 선명한 헤드라인을 만드십시오. 자연스러운 키워드 통합은 SEO 친화적인 헤드라인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핵심 구성요소입니다. 먼저 키워드 또는 구문을 선택한 다음 이를 중심으로 창의적이고 관련성 높은 언어를 만드십시오.

 

7. 간결해야 합니다.

좋은 블로그 제목은 짧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게시물 제목을 이 길이로 줄이는 데 제약을 받지 마십시오. 의견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많은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 는 6-10단어 이하 의 헤드라인을 권장 합니다. 가능한 한 간단 명료하고 간결한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결국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제목은 독자가 더 알고 싶어할 만큼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8. 독자와 소통하세요.

많은 다른 웹사이트에서 귀하와 동일한 정보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독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친숙한 리소스로 여기고 연결되어 있고 귀하를 신뢰하기 때문에 선택하기를 원합니다. 검색 결과에 사이트 팝업이 표시되면 이전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사이트에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다음 세 가지 팁에 따라 독자와 소통하세요.

1) 독자에게 친숙한 주제별 용어를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키워드와 일치합니다. 친숙함은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주기 때문에 주의를 끕니다.

2) 관련 주제를 선택합니다. 최신 정보에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주고 싶다면 교육받은 독자들이 더 알고 싶어하는 특정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3) 고유한 브랜드 보이스를 새기십시오. 헤드라인에 개성을 부여하면 뉴스가 로봇이 아닌 사람에게서 온 것처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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