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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운영팁

블로그 제목 작성 팁 : 클릭(트래픽)을 유도하자

블로그 게시물 제목은 귀하의 콘텐츠에 더 많은 방문자를 확보하기 위한 첫 번째 진입 장벽입니다. 멋진 블로그 제목이 없으면 아무도 귀하의 게시물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며 귀하의 콘텐츠 품질은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멋진 블로그 제목을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간단하게나마 팁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제목 연관 검색어들
블로그 제목 연관 검색어들


블로그 제목은 업종이나 작성 대상에 관계없이 다음 세 가지 주요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1. SEO에 대해 타겟팅하는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독자에게클릭할 이유를 제공합니다.
  3. 주제에 대한 독특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키워드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제목에 타겟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은 SEO에 도움이 되며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읽고 있는 이 기사의 순위를 "블로그 제목"으로 지정하려고 합니다. 이 페이지의 제목은 "클릭을 유도하는 7가지 블로그 제목 공식(예제 포함)"입니다. 

키워드를 추가하는 방법 또는 위치를 정확히 모르는 경우 Google에서 키워드를 검색하고 현재 순위에 있는 다른 제목을 보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자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영감을 얻기 위해 그들의 제목을 사용하십시오. 제목에 그대로 넣는 것이 문법적으로 맞지 않는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경우 유사 키워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공 가치

독자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콘텐츠가 그것을 얻는데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이것은 가치입니다. 예를 들어, 제목의 값은 가이드를 따르면 블로그 제목에 클릭이 발생 한다는 약속입니다.

"블로그 제목"을 검색하는 사람은 자신의 콘텐츠가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를 원하는 블로그 소유자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에 호소합니다.

독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제목을 완성하기 전에 더 깊이 파고들 필요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Google에서 검색하여 경쟁사의 제목을 확인하고 커뮤니티에서 대상 독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클릭을 유도하는 것으로 입증된 7가지 블로그 게시물 제목 공식

이제 블로그 제목을 클릭할 수 있게 만드는 몇 가지 개념을 이해했으므로 멋진 블로그 제목을 쉽고 빠르게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템플릿을 공유하겠습니다.

1. 목록 게시물 제목

이유가 무엇이든 사람들은 목록을 좋아합니다. 목록 게시물 또는 "목록"은 더 많은 클릭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oz의 연구에 따르면 헤드라인에 숫자를 사용하면 최대 15%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예시 :

  • 클릭을 유도하는 9가지 블로그 제목 공식(예제 포함)
  • 마지막으로 혼란을 정리하기 위한 27가지 Easy Desk 정리 아이디어
  • 몇 년 안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11가지 재미있는 밈

 

2. "방법" 제목

고전적인 방법 가이드는 영원히 존재합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약속한 대로 합니다: 당신이 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것을 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예시 :

  • 블로그로 월 백만원 빠르게 버는 방법
  • 스테이크를 더 쉽게 만드는 방법(쉬운 방법)
  •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방법 : TED 번역가의 7가지 비밀

 

 

 

 

 

 

 

 

3. 무엇을, 왜, 또는 어떻게 제목


어떤 것이 무엇인지, 왜 무엇인지, 또는 어떤 것이 있는지 Google에서 검색한 적이 있다면 이 제목 공식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질문의 직접적인 반복입니다. 이 제목은 독자가 묻는 질문을 정확히 알고 있을 때 가장 좋습니다.

 

제목을 질문 자체로 만든 다음 (공간이 충분하다면) 아래 예에서와 같이 독자를 유인할 수 있는 재주를 부여하십시오.

예시 :

  • 원자는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대답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 왜 우리 강아지는 엉덩이를 땅에 끌까요?
  • 금문교의 길이는 얼마입니까?
  • 스마트 홈이란 무엇입니까? [인포그래픽]
  • 소시오패스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힌트: 그렇지 않습니다)

 

4. "대" 제목

누군가가 두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결정하려고 할 때, 그것들을 정면으로 배치하는 비교 기사가 바로 그들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예시 :

  • 패들 보드 대 카약 : 하나가 다른 것보다 낫습니까?
  • RV 선택 : 클래스 A 대 클래스 C 캠핑카
  • 유도 대 주짓수 :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PS5 대 Xbox 시리즈 X : 어느 콘솔이 승리합니까?

 

 

 

 

 

 

 

 

5. 궁극의 가이드 타이틀

새로운 취미나 관심 분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할 때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고 싶겠죠? 독자에게 주제에 대한 모든 것을 가르치는 놀라운 것을 구축할 때 이 제목 공식은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예시 :

  • SaaS SEO : 검증된 최고의 가이드
  • 2022년 디지털노마드로 살기 위한 궁극적인 가이드
  •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 파운드를 쉽게 떨어뜨리세요

 

6. 악마의 옹호자 칭호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믿음에 반대하는 것은 때때로 호기심 많은 독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귀하의 제목을 클릭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제목 템플릿은 인기 있는 보기를 더 많이 돌릴수록 더 효과적입니다.

예시 :

  • '열정 따르기'가 끔찍한 조언인 이유(대신 해야 할 일)
  • 달리기가 실제로 당신에게 끔찍한 이유 (대신 이것을 하십시오)
  • 이 고지방 다이어트는 실제로 건강하고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 블로그 게시물에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이 SEO에 미치는 영향
  • 커피는 당신에게 좋다… 최신 과학 살펴보기

 

 

 

 

 

 

 

 

7. 정답제목

무엇을, 왜, 방법 제목과 마찬가지로 직접 답변 제목은 검색자에게 검색한 내용을 다시 제공합니다. 그러나 질문을 반복하는 대신 제목에서 바로 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템플릿은 즉각적이고 간단한 답변이 포함된 모든 질문에 적합하지만 눈에 보이는 것보다 배울 것이 많습니다.

예시 :

  • TikTok은 50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예수는 기원전 6~4년 사이에 태어났다 :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
  • Google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2-6개월이 걸립니다(하지만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 금문교의 길이는 1.7마일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만들어졌습니까?

 

결론

블로그가 성공하려면 멋진 헤드라인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카피라이팅에 능숙하지 않더라도 공식 목록에서 템플릿을 빠르게 가져와 멋진 블로그 제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성장시키는 더 많은 방법을 배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다른 유용한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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