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태그는 기사의 헤드라인입니다. 콘텐츠가 SERP에서 클릭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그들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연습하기에 좋은 연습은 제목 태그를 결정하기 전에 제목 태그의 변형을 10개 이상 작성하는 것입니다.
제목 태그를 개선하기 위한 세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강력한 단어" 사용
"놀라운", "매혹적인", "주목할 만한"과 같은 강력한 단어는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감정적 반응을 유발하는 단어입니다. 이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제목 태그에 뿌리면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시: 달리기의 7가지 이점 -> 달리기의 7가지 삶을 바꾸는 이점)
2. 괄호 추가
괄호는 "케이크에 착빙"을 추가하여 제목 태그를 강화합니다.
예시 : 달리기의 7가지 이점(과학이 뒷받침함).
3. 제목에 연도 포함
일부 쿼리는 새로운 결과를 원합니다. 예를 들어, "최고의 무선 이어폰"과 같은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경우 검색자들은 올해 업데이트된 결과를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신선함을 전달하려면 제목에 현재 연도를 추가하세요.
예시 : 최고의 무선 이어폰(2022년 7월자)
검색만 꾸준히 해도 눈에 보일겁니다. 검색 결과 상단 또는 1페이지에 노출되는 게시글들의 제목을 눈여겨 보세요. 클릭률을 높이는 블로그 제목 작성에 유용한 팁입니다.
블로그 제목 작성 팁 : 눈에 띄고 클릭율을 높일 수 있는 8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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