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C 또는 클릭당비용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표시할 광고를 직접 선택할 수는 없지만 구글이 귀하의 사이트에 이러한 고액 광고를 게재하도록 영향을 미치도록 몇 가지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방법입니다.
열심히 포스팅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애드센스 cpc 단가가 낮아서 수익이 미비하다고 느껴진다면 응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클릭당 cpc단가가 0.15 달러일때... 오늘 기준으로 환율은 194원 정도 됩니다. 반면에 cpc단가가 오른 경우 0.2달러 일 때 환율 기준 259원 가량 하는군요. 고단가 키워드와 트래픽 및 클릭율이 상승할 때 cpc단가가 0.5달러 라면 클릭당 649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이치입니다.
1. 양질의 트래픽 확보
애드센스는 트래픽 품질에 따라 CPC를 제공합니다. 이 품질은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보낸 시간, 스크롤 횟수, 방문한 페이지 수, 사이트의 애드센스 광고 CTR 과 같은 요인으로 측정됩니다. 이것이 틈새 시장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방문자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보통 실시간 이슈 키워드 등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리는 블로거들의 경우 트래픽은 엄청 몰리지만, cpc단가가 낮다보니 수익률이 아쉬울 때가 많은것도 이런 이치인거죠.
타겟층에 어울리는 트래픽이 있어야 수익률도 상승합니다.
2. 고가 키워드 사용
당신이 목표로하는 틈새 시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틈새 시장에는 광고주가 광고에 사용하기 위해 입찰하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입찰은 인기 있는 키워드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더 나은 CPC 요율로 변환됩니다. 이 키워드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합니다. 당신이 찾은 것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가진 것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틈새 시장에 더 유기적으로 맞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구글의 알고리즘은 의미 체계와 콘텐츠 컨텍스트를 고려합니다. 이러한 고가의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사용하면 관련 페이지에 높은 CPC 광고를 게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보통 이런 얘기 많이 들어봤을겁니다. 보험, 병원, 개인회생 이런 유형의 키워드군들이 단가가 높습니다.
3. 틈새 시장에 집중
구글의 알고리즘은 단일 틈새 시장에 과도하게 집중된 도메인을 고품질 사이트로 봅니다. 이러한 사이트에는 자연스럽게 다른 키워드에 초점을 맞춘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웹 사이트는 모든 페이지의 특정 키워드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피트니스 웹사이트에는 운동, 부상 예방, 부상 관리, 회복 및 보충제에 대한 주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페이지에는 "피트니스"라는 틈새 시장과 관련된 키워드가 있습니다.
구글은 이러한 사이트를 틈새 시장의 권위자로 간주합니다. 광고주는 그들의 고객이며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최고의 고객(고액 지불 고객)에게 최고의 자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이트가 틈새 시장에 집중되어 있다는 것은 방문자가 관련 광고에 의해 홍보되는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낮은 CPC를 지불하는 광고 또는 카테고리 차단
일부 광고주 및 카테고리는 광고에서 발생한 모든 클릭에 대해 나머지보다 적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에 있는 "차단 및 허용" 페이지에서 이러한 광고주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수익(지난 30일)" 열을 확인하고 이들 중 어느 것이 낮은 수익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주가 지불하는 금액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이것이 CPC에 대해 광고를 끝없이 최적화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입의 5% 미만을 지불하는 사람들만 제거하려고 합니다.
5. 귀하의 블로그, 웹사이트에 너무 많은 광고를 게재하지 마십시오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한 페이지에 최대 3개의 광고 블록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이러한 블록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구글은 콘텐츠의 품질과 길이에 따라 광고를 할당합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구글이 페이지에 양질의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보증하지 않는 경우 일반적이고 관련 없는 광고가 게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두 가지 방식으로 사이트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첫째,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평균 클릭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둘째, 사용자 경험을 감소시켜 사이트의 이탈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구글의 검색 및 애드센스 알고리즘은 이를 보고 향후 귀하의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때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방문자에게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하려면 모든 광고 게재위치를 고려하고 제한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웹사이트는 300단어당 약 1~2개의 광고에 대한 평균 광고 대 단어 수 비율을 따라야 합니다.
6. 웹사이트를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드세요.
모바일에서 사용할 때 더 높은 클릭당 비용을 제공하는 특정 광고와 틈새 시장이 있습니다. 반응형 웹 디자인을 만들거나 전용 모바일 사이트를 만들어 이를 활용하세요. 구글은 이 기능을 인식하고 이러한 광고를 귀하의 사이트에 할당합니다.
7. 텍스트 및 이미지 또는 동영상 형식 광고 사용
동영상과 텍스트 및 이미지 형식의 광고는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이 때문에 이러한 광고는 광고주의 클릭당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각 광고 게재위치에 대해 더 높은 CPC를 얻으려면 이러한 형식에 대해 광고 게재위치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8. 효과적인 광고 배치
첫 번째 광고 블록에는 일반적으로 높은 CPC 광고가 있습니다. 로드 우선 순위가 더 높은 슬롯으로 인해 주요 지점입니다.
우선 순위가 지정된 광고 블록에 가장 적합한 게재위치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독자가 이 페이지를 클릭할 때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독자는 헤더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헤더 광고는 클릭한 페이지에서 멀어지게 하기 때문입니다. 콘텐츠를 다 읽은 후에는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이 경우 하단 광고가 클릭을 유도하는 데 더 효과적인 게재위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지점에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가 게재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CPC와 CTR 모두에서 최고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페이지 하단에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장 마지막에 로드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선 순위 광고 블록으로 로드하여 사이트의 코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서 CTRL+U를 누르면 웹 페이지의 소스 코드에서 로딩 순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CPC 를 높이는 다양한 방법은 사이트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요약됩니다. 이 품질은 구글과 귀하의 트래픽 이 귀하의 사이트를 틈새 시장의 권위자로 간주 하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
이 팁을 따르면 웹사이트가 그 권위자가 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높은 참여도, 클릭률 및 소요 시간이 사이트의 높은 CPC 광고와 함께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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