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는 많은 고수들이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최적화를 위한 블로그를 운영해보세요.
1. 고수익 키워드 찾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기 위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전략은 광고주가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용의가 있는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거래 키워드를 의미합니다.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는 사용자가 구매할 의사가 있음을 보여주는 키워드를 나타내는겁니다.
2. 더 길게 작성하기
콘텐츠 내용을 풍부하게 만드는겁니다. 또한 검색을 해서 나타나는 상위페이지 1위에 있는 콘텐츠 내용보다 조금더 길게 작성하면 도움이 됩니다.
3. 검색엔진최적화에 집중
SEO를 통해 블로그에 트래픽을 더 많이 유도하는겁니다. 트래픽(방문자)이 높을수록 더 많은 노출과 클릭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더 높은 수익이 발생하는거죠.
4. 광고 단위 최적화
어떤 광고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하는지 알아야하죠.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원하는 배너 크기를 생성하여 테스트 해봐야 합니다. 어떤 위치에 어떤 사이즈의 광고가 클릭률이 높은지 말이죠. 이건 정답이 없습니다. 꾸준히 테스트 하면서 결과를 봐야합니다.
5. 측정항목 이해
노출 RPM – 1,000회 노출당 수익입니다. 따라서 높은 잠재력과 낮은 잠재력의 크기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조회 가능 액션 – 비율이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광고의 더 많은 부분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클릭수 – 광고의 RPM이 낮지만 클릭이 많이 발생하는 경우 클릭으로 얻은 금액으로 RPM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6. 카테고리 차단
내 블로그에 수익을 가져다주는 광고를 많이 노출시키면 유리하죠. 하지만 수익률이 거의 미미하거나 블로그의 정체성에 걸맞지 않는 카테고리는 차단하는게 좋습니다.
자주 최적화 – 트래픽의 지난 30일 동안의 데이터가 표시되므로 자주 확인하고 그에 따라 최적화하십시오. 그것은 설정하고 잊어 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하위 카테고리 차단 – 전체 섹션을 차단하는 대신 더 정확하고 작동하지 않는 하위 카테고리만 차단합니다.
7. 민감한 카테고리 차단
민감한 카테고리도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품질이 매우 낮고 더 나은 비용을 지불하는 고품질 광고주를 확보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차단 제어 - 모든 사이트로 이동하고 민감한 카테고리 관리를 클릭하여 이해되지 않는 카테고리를 차단합니다.
8. 고품질 콘텐츠 작성
기본이죠. 좋은 품질은 항상 양을 넘어섭니다.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하거나 무언가를 배우도록 돕기 위해 연구하고, 실용적인 팁 들을 포함한다면 좋은 내용이죠. 물론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하는것도 기본입니다.
9. 광고 위치 테스트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기 위해 블로그 스킨에 따라 적절한 광고 위치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본문 상단, 중단, 하단, 그리고 사이드바 영역 등에 광고를 배치할 수 있지만, 내 블로그 스킨에 맞도록 설정하고서 꾸준히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4번 항목과 연관 지어보세요.
10. 반복
성과를 분석하여 수정-보완-재실행 의 반복을 지속적으로 해나가십시오. 블로그 운영을 통한 수익창출의 핵심은 꾸준함입니다. 이 꾸준함의 본질은 수정-보완-재실행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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