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다른 단계의 블로거가 겪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블로그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많은 블로거가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부터 유용한 블로그 게시물 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기본 사항에 대한 감각을 어느 정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지만 , 대부분은 학습은 고사하고 적절한 대상을 찾고 마케팅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시작합니다.
독자들이 블로그 콘텐츠를 소비하도록 유도하는 데 필요한 것.
이와 같이 블로그마케팅은 모든 콘텐츠 제작자가 학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예술의 한 형태입니다. 블로그에서 흘러나오는 훌륭한 콘텐츠가 있지만 이를 찾는 독자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블로그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는 방법(올바른 방법)을 배울 때입니다.
1. 대상 고객 찾기(블로그마케팅 대상 알아보기)
블로그마케팅 방법을 배우기 전에 먼저 마케팅 대상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구현하기 전에 훌륭한 블로그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려면 대상 고객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대상 고객 찾기
- 커뮤니티 사이트 및 카페 게시판
- 경쟁사 블로그, 유튜브 채널 및 팟캐스트의 댓글 섹션 찾아보기
- 블로그 독자와 대화하기
2. 게스트 블로깅(다른 사이트에서 게스트 블로거 되기)
높은 수준에서 게스트 블로깅은 틈새 시장 내의 다른 블로거, 웹 사이트 또는 출판물과의 관계 구축의 한 형태입니다.
청중과 관련된 기사(귀하가 작성)를 게시하도록 연락하고 피칭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자신의 블로그에 다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따라서 블로그의 도메인 권위 를 계속 성장시킬 수 있음). 가장 좋은 점은 윈-윈-윈 블로그마케팅 전략이라는 것입니다.
- 게스트 블로거는 더 권위 있는 사이트에서 블로그로 다시 연결되는 링크(또는 2~3개)를 받습니다.
- 게시 블로그는 무료 고품질 기사를 받아 블로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독자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 게스트 게시물의 독자는 읽고 조치를 취할 관련성 있고 가치 있는 기사를 얻습니다.
3. 블로그마케팅에 SEO(검색 엔진 최적화) 사용
SEO(검색 엔진 최적화)는 블로거로서 반복해서 듣게 될 것입니다.
구글과 같은 주요 검색 엔진의 검색 결과에서 귀하의 콘텐츠를 높은 순위에 올리는 것은 귀하의 블로그를 찾는 소수의 사람들과 귀하의 콘텐츠를 찾는 말 그대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 사이의 유일한 차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키워드 문구를 찾고 Google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길 수 있다면 매일 의미 있는 양의 유기적 트래픽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4. 블로그마케팅에 소셜 미디어 활용
소셜 미디어 인지도를 높이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대상 청중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고유한 기술, 강점 및 경험을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하는 상위 1~2개의 플랫폼만 선택하여 시작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로 성공을 거둘 수는 있지만 현명한 실천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5. 블로그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블로그의 시장성을 높이세요.
전체 블로그 레이아웃 의 디자인은 블로그 마케팅 계획의 중요한 측면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생각보다 큰 역할을 합니다.
블로그마케팅은 사람들을 블로그로 끌어들이는 것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도착한 후에도 블로그에 머물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스마트한 블로그 레이아웃은 블로그에 사람들을 유지하고 이탈률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독자가 공유하기 쉬운 콘텐츠 만들기
입소문은 극도로 과소평가된 기본적인 블로그 마케팅의 또 다른 측면입니다. 생각해보세요. 블로거로서 우리는 독자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 블로그에 대해 가능한 한 쉽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7. 블로그의 틈새에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실제 연결을 만드십시오.
거의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특히 블로깅)에서 성공하려면 종종 네트워킹이라고 하는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8. 이메일을 사용하여 블로그마케팅 및 반복 방문자 확보
이메일 마케팅 은 오랫동안 성공적인 블로그 비즈니스 성장과 동의어였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이 대부분의 블로거에게 왜 그렇게 영향력이 있습니까? 참여도가 높은 사람들을 한 장소에 모으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도록 선택합니다(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음). 그러나 중요한 것은 그들이 선택한 이메일 목록의 일부라는 것 입니다.
즉, 그들은 이미 귀하의 작업에 관심이 있으며 귀하의 이메일은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고 새로운 콘텐츠로 트래픽을 다시 유도하며 (아마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출시하기로 결정한 모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첫 번째 유료 고객으로.
이메일 구독자를 모으고 참여를 유지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9. 경쟁자 식별 및 학습
대상 고객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시작했다면 다음 단계는 경쟁업체를 연구하는 것입니다(특히 그들이 이미 틈새 시장에서 잘 자리 잡은 경우).
귀하의 시장에서 귀하의 경쟁업체가 이미 제공하고 있는 것은 무엇이며 귀하는 어떻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도달하고자 하는 잠재고객에게 더 잘 어필할 수 있는 고유한 트위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다음과 같이 경쟁사의 블로그마케팅 전략의 핵심에 해당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 귀하의 경쟁업체는 블로그 콘텐츠를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 레이아웃, 프레젠테이션, 소셜 미디어 계정, 뉴스레터 등에서 어떤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까?
- 경쟁사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 매체는 무엇입니까? (글, 오디오, 비디오 또는 기타)
틈새 시장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가장 효과적이고 독특한 블로그마케팅 전략을 종종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고정관념을 깨면 다른 산업에서는 확실히 효과가 있지만 자신의 영역에는 아직 적용되지 않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블로그마케팅이 효과적인지 이해하기 위해 분석을 연구하십시오.
개발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장기 블로깅 기술 중 하나는 사이트 분석에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이해, 해석 및 끌어내는 것입니다.
- Google 애널리틱스 최대한 활용하기
- 소셜 미디어 분석
'블로그 운영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익형 블로그로 돈버는법 7가지 (0) | 2023.01.26 |
---|---|
2023년 수익형블로그 : 블로그로 돈버는방법 가이드 (0) | 2023.01.24 |
집에서하는부업 : 컴퓨터부업 가능한 6가지 (0) | 2023.01.19 |
2023년에도 블로그 해야하는 이유 (0) | 2023.01.11 |
2023년 인기 블로그 주제 아이디어 (0) | 2023.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