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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cpc 비용이 오르는 이유 3가지

클릭당 비용 또는 CPC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광고주가 지불하는 일종의 광고 입찰 비용입니다. 그렇다면 클릭당 비용은 어떻게 계산됩니까? 유료 광고 캠페인의 비용을 클릭 수로 나누어 지표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상승 요인 3가지
상승 요인 3가지


클릭당 비용이 증가하지 않도록 하려면 CPC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세 가지 상승하는 시장 동향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1. 플랫폼 경쟁
  2. 개인화 기능
  3. 고객의 기대

 

 

 

 

 

 

 

 

1. 떠오르는 플랫폼 경쟁

다른 모든 비즈니스 시장과 마찬가지로 공급과 수요는 주로 온라인 광고 가격을 결정합니다.

경매는 광고 비용을 결정하므로 귀하의 CPC는 귀하가 입찰하는 경쟁자의 수와 그들이 입찰할 의사가 있는 금액과 직접적으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CPC가 급격하게 상승하는 원인은 플랫폼 경쟁의 심화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COVID-19로 인해 디지털 광고 경쟁이 급격하게 증가했습니다. 세계적인 유행병은 2020년에 세상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광범위한 봉쇄 조치의 결과로 우리는 개인 및 직업 생활을 온라인으로 옮겨 온라인 쇼핑 및 전자 상거래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2. 증가하는 개인화 기능

CPC를 결정하는 또 다른 주요 요소는 품질평가점수입니다. 구글의 품질 평가점수는 예상 클릭률, 광고 관련성, 그리고방문 페이지 경험.

 

 

 

 

 

 

 


CPC 광고 경매는 다음을 직접적으로 고려합니다. 품질 점수. 경쟁업체의 품질평가점수가 높아지면 귀하의 CPC도 높아집니다.


따라서 CPC가 증가하고 있다면 경쟁업체가 관련성이 높은 광고 캠페인을 더 잘 전달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보다 의미 있는 광고 경험으로 가는 길은 모두 개인화에 관한 것입니다.


개인화란 전체 고객 기반에 대해 천편일률적인 광고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 고객 세그먼트에 대해 고유한 광고 캠페인을 생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화는 전체 광고 여정에 걸쳐 확장되어야 합니다. 광고는 고객 세그먼트의 관심사와 문제점을 직접적으로 전달해야 하며 랜딩 페이지는 내러티브와 일치해야 합니다.


여기서 핵심 질문이 제기됩니다. 개인화가 그렇게 효과적이라면 왜 소수의 마케터만 그것을 사용하는 것일까요?

대답은 대부분의 광고주가 매우 노동 집약적이기 때문에 고도로 세분화된 광고 캠페인과 랜딩 페이지를 수동으로 생성할 자원이 없다는 것입니다. 가트너에 따르면, 마케터의 65%는 프로세스가 압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3. 높아지는 고객 기대치

전체 온라인 광고 공간은 균형 잡힌 생태계입니다. 광고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청중의 기대치도 발전합니다.

예를 들어 개인화는 광고주가 각 잠재 고객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표시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기대치를 조정하여 전반적인 표준을 높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은 이제 최소한 어느 정도의 개인화를 기대합니다. 구글 리서치에 따르면, 쇼핑객의 61%는 브랜드가 자신의 선호도에 맞게 광고 경험을 맞춤화하기를 기대합니다.


고객 경험은 특정 검색과 관련하여 광고의 품질 및 관련성을 측정하므로 품질 점수로 바로 변환됩니다. 따라서 더 높은 고객 경험 기대치에 적응하지 못하는 광고주는 품질 점수가 낮아지고 CPC 비용이 상승하게 됩니다.

 

 

 

 

 

 

 

 

캠페인을 최적화하려면 CPC를 낮추십시오.

CPC를 확인하는 것은 클릭 전후 경험에서 메시지의 관련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광고 세트와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고객에게 필요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애드센스 cpc 단가 낮은 수익 극복하기 : 키워드가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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