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조사는 고객이 무엇을 검색하는지, 해당 용어가 전달할 수 있는 트래픽의 양 및 고객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찾는 프로세스입니다.
잠재 고객이 검색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키워드 조사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것을 알지 못하면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고 귀중한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페이지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귀하의 산업을 정의하는 단어와 구문을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이 이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온라인으로 컴퓨터를 판매하는 매장의 경우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 컴퓨터
- PC
- 맥
- 노트북
- 맥북
그런 다음 이를 '메인' 키워드로 사용하여 더 많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 도구들을 활용하여 관련 검색어들을 확인하십시오.
키워드 조사 도구로는 다음 서비스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치가 있는 키워드 아이디어를 찾으십시오.
잠재적인 트래픽 확인
거의 모든 키워드 조사 도구는 찾은 키워드에 대한 예상 월간 검색량을 표시합니다.
검색량은 일반적으로 키워드의 상대적인 트래픽 가능성을 추정하는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볼륨이 많은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볼륨이 적은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페이지보다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그러나 키워드 검색량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 월간 검색 횟수가 1,000회인 키워드의 1위가 월간 검색 2,000회의 키워드 1위보다 트래픽이 더 많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키워드의 잠재적인 트래픽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최상위 페이지에 대한 예상 자연 트래픽을 항상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실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여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상위 게시글들을 참고할수도 있습니다.
SEO 관점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주소 : 게시물 이름 문자 형태로 추천
'검색엔진최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O를 위한 내부 링크 가이드 (0) | 2022.02.07 |
---|---|
SEO 하는 방법 : 블로그에 제목 이미지 링크 빌딩 설정 방법 (0) | 2022.01.20 |
SEO 관점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주소 : 게시물 이름 문자 형태로 추천 (0) | 2022.01.19 |
SEO 설정 팁 2가지 : 사용자 경험과 사이트 구조 (0) | 2022.01.18 |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18가지 강력한 SEO 팁(3) (0) | 2022.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