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테일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검색 결과의 초점을 좁히고 보다 구체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세 개 이상의 단어로 구성된 검색 쿼리입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종종 난이도가 낮고 검색량도 낮습니다.
이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헤드 키워드도 정의해 보겠습니다. 헤드 키워드 는 일반적으로 전체 주제를 구성 하는 트래픽이 많고 난이도가 높은 용어입니다.
자주 검색되지만 콘텐츠로 홍보하는 내용과 항상 100%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롱테일 키워드 예시
SEO 초보자 는 정확히 롱테일 키워드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므로, 실제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SEO"라는 키워드를 봅시다.
PC와 모바일 검색량 비교가 한눈에 되죠?
SEO 메인 키워드로 검색하면 경쟁도 높지만, 여기서 1~2단어를 추가하면 키워드가 이제 "SEO 최적화"가 되어 메인 키워드(SEO)보다 경쟁력은 떨어지지만, 타겟팅하기는 비교적 수월해집니다.
롱테일 키워드 타겟팅의 이점
요약하면 블로그 콘텐츠 작성시, 롱테일 키워드를 타겟팅할 때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롱테일 키워드는 사용자의 의도와 일치합니다.
- 롱테일 키워드는 롱테일 키워드가 아닌 키워드에 비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쉽습니다.
- 롱테일 키워드가 헤드 키워드보다 많다
- 롱테일 키워드는 전환율이 더 높습니다
- 롱테일 키워드는 웹 사이트 권위와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추천 검색량보다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롱테일을 추구하면 사이트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넣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페이지를 생성하게 됩니다.
더 많은 페이지가 있는 사이트는 더 많은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한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풍부한 롱테일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전환율이 더 높습니다.
잠시 생각해보면 무언가를 검색하기 위해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미 검색어를 더 구체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더 타겟팅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구매' 또는 '액션' 키워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전환 또는 액션을 수행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다음 예를 고려하십시오.
"자동차" <- 일반 검색
"중고차 판매" <-중고차를 찾고
"○○에서 판매하는 중고차" <- ○○지역에서 중고차를 찾고
"○○지역에서 판매되는 중고 K5 자동차" <- ○○지역에서 중고 K5 자동차를 찾고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웹 사이트 권위와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웹 사이트 구축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롱테일 키워드에 대한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순위와 트래픽을 얻은 다음 점차 더 일반적인 용어로 이동하여 입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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