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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롱테일키워드 예시

롱테일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검색 결과의 초점을 좁히고 보다 구체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세 개 이상의 단어로 구성된 검색 쿼리입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종종 난이도가 낮고 검색량도 낮습니다.


이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헤드 키워드도 정의해 보겠습니다. 헤드 키워드 는 일반적으로 전체 주제를 구성 하는 트래픽이 많고 난이도가 높은 용어입니다.

 

 

 

 

 

 

 


자주 검색되지만 콘텐츠로 홍보하는 내용과 항상 100%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롱테일 키워드 예시

SEO 초보자 는 정확히 롱테일 키워드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므로, 실제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SEO"라는 키워드를 봅시다.

 

SEO 키워드 검색량
SEO 키워드 검색량

 

PC와 모바일 검색량 비교가 한눈에 되죠?

 

SEO 메인 키워드로 검색하면 경쟁도 높지만, 여기서 1~2단어를 추가하면 키워드가 이제 "SEO 최적화"가 되어 메인 키워드(SEO)보다 경쟁력은 떨어지지만, 타겟팅하기는 비교적 수월해집니다.

 

 

 

 

 

 

 

 

롱테일 키워드 타겟팅의 이점

요약하면 블로그 콘텐츠 작성시, 롱테일 키워드를 타겟팅할 때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롱테일 키워드는 사용자의 의도와 일치합니다.
  2. 롱테일 키워드는 롱테일 키워드가 아닌 키워드에 비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쉽습니다.
  3. 롱테일 키워드가 헤드 키워드보다 많다
  4. 롱테일 키워드는 전환율이 더 높습니다
  5. 롱테일 키워드는 웹 사이트 권위와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추천 검색량보다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롱테일을 추구하면 사이트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넣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페이지를 생성하게 됩니다.

 

더 많은 페이지가 있는 사이트는 더 많은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한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풍부한 롱테일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전환율이 더 높습니다.

 

 

 

 

 

 

 


잠시 생각해보면 무언가를 검색하기 위해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미 검색어를 더 구체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더 타겟팅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구매' 또는 '액션' 키워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전환 또는 액션을 수행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다음 예를 고려하십시오.

"자동차" <- 일반 검색

"중고차 판매" <-중고차를 찾고

"○○에서 판매하는 중고차" <- ○○지역에서 중고차를 찾고

"○○지역에서 판매되는 중고 K5 자동차" <- ○○지역에서 중고 K5 자동차를 찾고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웹 사이트 권위와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웹 사이트 구축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롱테일 키워드에 대한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순위와 트래픽을 얻은 다음 점차 더 일반적인 용어로 이동하여 입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롱테일 키워드 장점 11가지 : 애드센스 수익 창출

 

롱테일 키워드 장점 11가지 : 애드센스 수익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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