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을 위한 10가지 기본 요구 사항을 제안합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힘들고 종종 지루한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명할 10단계는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실제로 충족하기 위해 고객과 작업할 때 고려해야 할 핵심 사항을 다룹니다.
이러한 팁을 염두에 두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멋진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팁 1 : 회사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많은 기업에서 홈페이지를 만들 때 디자인을 첫 번째 과제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브랜드의 모양과 느낌을 결정하려면 먼저 비즈니스가 의미하는 바를 명확히 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이것을 가장 잘 전달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브랜드 가치가 무엇인지 모든 사람이 명확해지면 홈페이지 디자인이 자연스럽게 떠오를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이 모르는 것 같거나 문제에 대해 논의하기조차 꺼리는 경우 뒤로 물러서거나 자리를 비울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팁 2 : 내용
진부한 표현이 되었지만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제공하는 콘텐츠가 관련성 있고 매력적이며 공유 가능한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좋은 콘텐츠는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검색 순위를 높이고, PR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홈페이지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 생성 및 유지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초기 회의에서 클라이언트가 "오, 먼저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나중에 어떤 콘텐츠를 넣을지 생각하겠습니다"와 같은 말을 한다면 그들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팁 3 : 모바일
2014년, 홈페이지가 모바일에서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 - 그것이 반응형 디자인 을 통해서든(새 탭에서 열림)또는 맞춤형 모바일 사이트가 중요합니다.
최근 연구(새 탭에서 열림)Google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모바일 사용자의 72%가 웹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인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지만 96%는 자신의 기기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놓칠 수 있는 고객이 많으므로 모바일을 먼저 생각하세요.(새 탭에서 열림)그리고 당신은 멀리 잘못 가지 않을 것입니다.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팁 4 : 필수 정보
예를 들어 독립 커피숍과 같이 중심가에서 운영되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홈페이지를 디자인하는 경우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필수 정보(예: 전화번호, 지도, 방향)가 사이트(특히 모바일)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연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충격적인 숫자의 비즈니스 홈페이지는 중요한 정보가 부족하거나 찾기 어렵습니다.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팁 5 : 백엔드
세일 기간 동안 사이트가 다운되거나 고객이 원하는 가격으로 원하는 제품을 주문할 수 없는 경우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용서하지 않으며 한 번의 실수만으로도 비즈니스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백엔드 인프라는 소기업이 종종 나중에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홈페이지가 비즈니스의 중요한 순간에 로드되지 않으면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6 : 심플함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는 1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한 번의 나쁜 경험과 빠른 결정이 내려질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그것을 다시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항상 최종 사용자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흥미롭고 눈부신 홈페이지가 고객이 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단순성은 실제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더 나아갈 것입니다.
사용자가 회사 홈페이지를 탐색하고 궁극적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면 거의 항상 혼란을 줄이고 홈페이지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7 : 보안
기업 홈페이지에서 신용 카드 정보를 가져오고 결제를 처리하거나 심지어 고객 데이터를 보유하는 경우 보안이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야 합니다. 보안은 두번 세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8 : 간편결제
전자 상거래는 온라인 쇼핑이 더 이상 예전의 이상치가 아닌 상거래의 표준 형태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무료 배송/반품 및 '원클릭' 결제 방법을 제공하는 수많은 쇼핑몰 플랫폼과 같은 사이트는 전자상거래를 주류로 끌어들였지만, 이들의 효율성과 전문성은 이제 고객이 모든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동일한 높은 기준을 기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9 : 클릭 유도문안 및 리드 생성
사용자에게 이메일을 요청하지 않고 흥미로운 정보와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홈페이지가 너무 많습니다. 특히 소기업은 리드를 생성하고 청중으로부터 응답을 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짧은 양식(또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전에 사용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단일 질문 투표)을 사용하는 것은 기업이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및 잠재 고객) 프로필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10 : 분석/SEO
비즈니스가 홈페이지를 시작하면 작업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분석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클릭 유도 문안이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까? SEO가 올바른 사용자를 사이트로 유도하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분석은 이를 변경하고 회사 홈페이지의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무료 구글 애널리틱스 도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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