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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블로그운영 초보를 위한 링크 구축 전략 팁 : 콘텐츠가 왕

블로그나 웹사이트 운영을 이제 막 시작한 초보자라면 SEO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할겁니다. 좋은 콘텐츠를 제작했더라도 결국엔 누군가 내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방문을 해줘야 홍보가 될것이고, 여기저기 언급도 될건데 말이죠.

 

링크 구축 전략
링크 구축 전략

 

블로그(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좋은 콘텐츠를 생산하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검색엔진최적화를 위한 노력들을 함께 해줘야 합니다. 아래는 양질의 좋은 링크를 구축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한겁니다.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전략 1 : 좋은 콘텐츠 제작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 유일한 장기 트래픽은 놀라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모든 콘텐츠보다 더 훌륭하고, 더 재미있고, 교육적이며, 이해하기 쉽고, 영감을 주는 콘텐츠입니다. 사람들은 콘텐츠를 원합니다. 그들은 즐겁게 지내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배우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독특한 연구와 새로운 연구를 보고 싶어합니다. 틈새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면 다른 사이트에서도 소셜 미디어 언급과 양질의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전략 2 : 보도자료 활용

웹사이트를 막 시작한 경우 가장 좋은 링크는 보도 자료를 통한 것입니다.

이것은 "dofollow" 링크를 가져오지도 않고 순위를 높이지도 않지만 구글에 귀하의 웹사이트가 여러 뉴스 웹사이트에서 언급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보도자료에 노출된 웹사이트에 대한 전반적인 신뢰를 높여줍니다. 새로운 틈새 마케터가 시도할 수 있는 좋은 보도 자료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충분히 고려해볼만한 전략입니다.

 

콘텐츠 전략 3 : 네트워킹

지금까지 효과적인 장기 전략은 틈새 시장에서 네트워킹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는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좋아하고 존경하는 사람들의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네트워크를 많이 사용할수록 틈새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가 더 길어집니다. 따라서 틈새 시장의 모든 업계 리더 목록을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과 연결하고, 그들의 게시물에 계속 댓글을 달고 소셜 프로필에서 공유하고, 틈새 시장의 그룹에 가입하고 틈새 시장의 다른 전문가와 참여하고 교류하십시오. 일단 관계를 구축하면 자동으로 각각을 돕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