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사일로
콘텐츠 사일로는 Google(및 기타 검색 엔진)의 눈에 웹사이트의 틈새 관련성을 높이고 순위를 더 빠르게 높이는 데 도움 이 되는 밀접하게 관련된 기사 모음입니다.
컨텐츠 사일로는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 기본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1개의 주요 기사.
- 관련 롱테일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10개 이상의 보조 게시물.
이 모든 게시물은 매우 특정한 주제에 대해 다루어야 하지만 각 게시물은 고유한 키워드에만 집중해야 합니다.
여기서 계획은 하나의 기둥 기사와 밀접하게 관련된 여러 다른 기사가 있는 기사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 모두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블로그운영 초보를 위한 링크 구축 전략 팁 : 콘텐츠가 왕
컨텐츠 사일로 접근 방식
이 접근 방식을 따르면 내 주요 기사가 모든 보조 게시물로 연결되고 모든 보조 게시물이 기본 기사로 다시 링크됩니다.
각 보조 게시물은 기사 세트 또는 그룹의 다른 보조 게시물에도 링크됩니다. 내 콘텐츠 사일로를 나타내고 내부 연결을 동시에 지원하기 위해 특정 태그가 선택됩니다. 내 핵심 기사에서는 더 경쟁력 있고 순위를 매기기 어렵고 광범위한 키워드를 선택하겠습니다. 그것이 제 주요 키워드가 될 것입니다.
내 보조 기사의 경우 순위를 매기기는 훨씬 쉽지만 월간 검색 횟수는 더 적은 밀접하게 관련된(내 주요 키워드와) 낮은 경쟁의 롱테일 키워드를 선택합니다.
계획은 이러한 보조 게시물로 구글 에서 좋은 순위를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순위를 매기기 쉽기 때문에). 그러면 결국 내 웹사이트에 도메인 권한이 생길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해당 기사가 내 주요 기사에 SEO 파워를 보내기 시작하여 나중에 상위 기사의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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