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은 기업이 트래픽을 유도하고, 소비자와 신뢰를 구축하고, 전환을 늘리고, 더 많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수많은 마케팅 채널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콘텐츠 마케팅이 좋은지, 아니면 최선의 선택일까요?
콘텐츠 마케팅이 중요한 마케팅 채널인 5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콘텐츠 마케팅은 확장 가능한 장기 전략입니다.
사람들이 검색할 수 있는 유용하고 지속적인 콘텐츠 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키워드에 대해 구글에서 높은 순위 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일관된 검색 트래픽 증가를 생성합니다.
블로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성장시키는 부분에서도 같은 맥락으로 작동합니다. 모든 트래픽이 유기적이기 때문에 전체 마케팅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트래픽은 적어도 한동안은 계속 흐를 것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창출을 하는 블로거라면 감이 올텐데, 바로 블로그에 포스팅이 누적될수록 하루 이틀 혹은 일주일 정도 쉬더라도 애드센스 수익에 큰 변화가 없이 꾸준히 안정적으로 나온다는거죠.
2. 콘텐츠 마케팅은 리드를 육성하고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판매하는 모든 것을 검색하고 웹사이트를 클릭하고 즉시 구매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신 그들은 "검색"을 합니다.
첫째, 그들은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배웁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문제 해결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왜 당신이 최고의 솔루션인지, 그리고 운이 좋다면 고객이 되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이것이 바로 마케팅 퍼널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사람들을 마케팅 퍼널로 끌어들이고 육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콘텐츠 마케팅은 틀림없이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3. 콘텐츠 마케팅은 다른 마케팅 채널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콘텐츠 없이 효과적으로 활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각종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이 공유하는 대부분은 블로그 게시물과 비디오 콘텐츠라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부분의 뉴스레터는 주로 블로그 게시물 및 비디오와 같은 새로운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유료 광고는 특히 인기 있는 광고 형식이 동영상이나 블로그 게시물인 Facebook과 같은 사이트에서 콘텐츠로 구동되는 또 다른 채널입니다. 그리고 가장 강력한 마케팅 채널인 입소문을 잊지 마세요. 사람들이 다른 마케팅 채널을 통해 귀하의 콘텐츠에 노출되면 종종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합니다.
4. 콘텐츠 마케팅은 잠재 고객을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의 대부분은 내 비즈니스와 관련된 내용으로 채워지게 되며 설명하게 됩니다. 이는 더 나은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고객은 항상 우리 플랫폼에서 관련 콘텐츠들을 소비하며 더 많은 일을 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5. 콘텐츠 마케팅은 종종 장기적으로 더 저렴합니다.
경험상 다른 트래픽 확보 방법에 비해 콘텐츠 마케팅은 타겟 트래픽을 확보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장기적으로 콘텐츠 마케팅이 유료 광고보다 저렴하다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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