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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운영팁

2023년 블로그에 chatgpt 활용하는법

Chat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는 대화식으로 채팅하도록 설계된 언어 모델입니다. ChatGPT는 최근 모든 사람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ChatGPT를 사용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첫 번째 질문입니다.

 

블로그에 chatgpt 활용하기
블로그에 chatgpt 활용하기


블로그에 ChatGPT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OpenAI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도구는 블로그용 이미지와 웹사이트용 플러그인을 생성할 수 있지만 이 기사에서는 ChatGPT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블로그에 ChatGPT를 사용할 수 있는 13가지 방법

1. 콘텐츠 기획

콘텐츠 기획은 틈새 시장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업계에서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브랜드 충성도와 권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구축하려면 콘텐츠 격차를 해결하는 측면에서 다음 단계를 제안합니다.

 

  1. 기사에서 이미 다루는 키워드 목록을 만드십시오.
  2. 키워드를 클러스터로 정렬합니다.
  3. 기사가 부족한 약한 클러스터를 찾으면 ChatGPT에 해당 클러스터에 대해 더 많은 키워드를 제안하도록 요청하세요.
  4. ChatGPT로 기사를 작성하는 과정을 진행하세요.(이것은 ChatGPT 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옵션 중 하나일 뿐입니다.)

 

참고 : SEO 도구로 키워드를 확인하고 생성된 모든 텍스트를 사실 확인해야 합니다.

 

 

 

 

 

 

 


2. 키워드 리서치

ChatGPT는 블로그 게시물에 사용할 롱테일 키워드를 개발하고 유기적 검색 엔진 트래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emrush 또는 Ahrefs 와 같은 SEO 도구로 키워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 ChatGPT의 교육 데이터에는 키워드 메트릭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3. 키워드 클러스터링

ChatGPT가 키워드를 생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대화를 기억하므로 키워드를 클러스터링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검색 의도 찾기

이 AI 도우미는 일부 키워드의 검색 의도를 명확히 해야 하는 경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입력이 주어지면 ChatGPT가 전체 기사를 작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일반적인 프로세스를 따르고 어느 단계에서든 ChatGPT에 제안과 도움을 요청하세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블로그 제목
  • 개요
  • 소개
  • 소제목
  • 콘텐츠
  • 결론 

 

참고 : 페이지내 SEO를 잊지 마세요.

 

 

 

 

 

 

 


귀하의 지침은 ChatGPT가 귀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충분히 상세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ChatGPT가 항상 기꺼이 도와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블로그 게시물 제목

키워드를 포함하는 눈에 잘 띄는 블로그 제목이 필요합니다. 모든 제목에 정확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ChatGPT는 꽤 잘 작동합니다!


6. 블로그 게시물 개요

이제 AI 도구에 개요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성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작성을 위한 ChatGPT 및 SEO" 섹션에 따라 SEO 개요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7. 소개

ChatGPT에게 블로그 제목을 기반으로 소개를 작성하고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문장에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내용

이제 개요가 있으므로 각 섹션에서 ChatGPT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포함해야 할 키워드와 각 항목의 길이를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같은 방식으로 ChatGPT가 나머지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9. 결론

게시물의 본문을 작성한 후 ChatGPT에 결론을 작성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10. 카피라이팅 프레임워크 사용

카피라이팅 프레임워크는 카피라이터가 의도한 메시지를 대상 청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정보를 구조화하고 제시하는 데 사용하는 일련의 기술 및 전략입니다.


이러한 프레임워크는 주의를 끌기,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욕구 만들기 및 행동 촉구에서 정보를 구성하고 제시하기 위한 단계별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카피라이팅 프레임워크의 예로는 AIDA, PAS, USP, Soap Opera Sequence, Monomyth 등이 있습니다.


프레임워크 선택은 도달하려는 메시지와 청중에 따라 다릅니다. 메시지를 더 관련성 있게 만들고 청중의 참여를 유지하여 더 효과적이고 설득력 있게 만듭니다.

 

 

 

 

 

 

 


11. 메타 설명 작성

이제 검색 엔진에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위의 블로그에 대한 메타 설명에 대한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메타 설명이 너무 길면 메타 설명을 읽고 최대 160자 길이로 다시 작성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처음에 ChatGPT에 160자 미만으로 유지하도록 요청하세요.

12. 소셜 미디어 홍보

Chat GPT를 사용하면 Twitter에서 FaceBook에 이르기까지 소셜 미디어를 위한 모든 홍보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13. 뉴스레터 작성

그리고 짧은 뉴스레터를 작성하기 위해 ChatGPT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리

ChatGPT는 강력한 도구이지만 사용한다고 해서 사람의 손길을 무시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항상 모델이 생성한 콘텐츠를 검토하고 개인적인 손길을 더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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