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찾아보며 실행하지만, 결국 본질들 들여다 보면 아래 8가지의 기본 사항들이 나오게 됩니다. 즉 기본에 충실하면 항상 정답에 가까울 수 있다는 거겠지요.
자 2023년에도 블로그나 웹사이트 운영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고자 한다면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양질의 트래픽 확보
구글 애드센스는 트래픽 품질에 따라 CPC를 제공합니다. 이 품질은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보낸 시간, 스크롤한 횟수, 방문한 페이지 수, 사이트의 애드센스 광고 CTR 과 같은 요인으로 측정됩니다.
이것이 틈새 시장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방문자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귀하의 광고 또는 소셜 미디어 링크를 클릭하지만 귀하의 콘텐츠가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이 바뀌는 방문자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방문자는 더 많은 페이지를 탐색하지 않으며 사이트의 광고를 무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즉,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귀하의 프로모션 캠페인이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 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직접 광고,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유기적 공유, 링크 등 사람들은 해당 링크를 클릭할 것입니다.
그러나 인바운드 트래픽이 증가했다고 해서 프로모션 캠페인이 틈새 시장과 일치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임의로 홍보하고 가능한 곳에 광고를 배치하는 경우 이탈률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글이 분석을 통해 이를 확인하면 귀하 의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순위가 낮고 높은 CPC 광고에 대해 낮은 우선 순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2. 고수익 키워드 사용
어떤 틈새 시장을 목표로 삼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틈새 시장에는 광고주가 광고에 사용하기 위해 입찰하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입찰은 인기 키워드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더 나은 CPC 비율로 변환됩니다.
이 키워드에 대한 조사 를 수행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찾은 것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가진 것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틈새 시장에 더 유기적으로 맞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구글의 알고리즘은 콘텐츠의 의미와 맥락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고가의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되면 관련 페이지에서 높은 CPC 광고를 접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3. 틈새 시장에 집중
구글의 알고리즘은 단일 틈새 시장에 매우 집중된 도메인 을 고품질 사이트로 간주합니다. 이러한 사이트에는 자연스럽게 다른 키워드에 초점을 맞춘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웹사이트는 모든 페이지의 특정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트니스 웹사이트에는 운동, 부상 예방, 부상 관리, 회복 및 보충제에 대한 주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페이지에는 "피트니스"라는 틈새 시장과 관련된 키워드가 있습니다.
구글은 이러한 사이트를 틈새 시장의 권위자로 간주합니다. 광고주는 그들의 고객이며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최고의 고객(일명 고액 고객)에게 최고의 자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이트가 틈새 시장에 집중한다는 것은 방문자가 관련 광고에서 홍보하는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낮은 CPC를 지불하는 광고 또는 카테고리 차단
일부 광고주 및 카테고리는 광고에서 발생한 모든 클릭에 대해 나머지보다 적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에 있는 '차단 및 허용' 페이지에서 이러한 광고주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수익률(지난 30일)" 열을 확인하고 이들 중 낮은 수익을 제공하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주가 지불하는 금액에는 한도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CPC에 대해 광고를 끝없이 최적화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입의 5% 미만을 지불하는 사람들만 제거하기를 원합니다.
5. 웹사이트에 광고를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한 페이지에 최대 ○개의 광고 블록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이러한 블록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구글은 콘텐츠의 품질과 길이에 따라 광고를 할당합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구글이 페이지에 양질의 광고를 게재할 것을 보증하지 않는 경우 일반적이고 관련 없는 광고가 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두 가지 방식으로 사이트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 첫째,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평균 클릭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둘째, 사용자 경험을 감소시켜 사이트 이탈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구글의 검색 및 애드센스 알고리즘은 이를 확인하고 사이트에 향후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때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광고 배치를 고려하고 방문자에게 좋은 사용자 경험 을 보장하기 위해 제한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웹사이트는 300단어당 평균 광고 대 단어 수 비율(약 1:2 광고)을 따라야 합니다.
6. 웹사이트를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드세요
모바일에서 사용할 때 더 높은 클릭당 비용을 제공하는 특정 광고 및 틈새 시장이 있습니다. 반응형 웹 디자인을 만들거나 전용 모바일 사이트를 만들어 이를 활용하십시오. 구글은 이 기능을 인식하고 이러한 광고를 귀하의 사이트에 할당합니다.
7. 텍스트 및 이미지 또는 비디오 형식 광고 사용
비디오 및 텍스트 및 이미지 형식 광고는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이 때문에 이러한 광고는 광고주의 클릭당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각 광고 배치에 대한 더 높은 CPC를 위해 이러한 형식에 대한 광고 배치에 집중하십시오.
8. 효과적인 광고 배치
구글이 감지하는 첫 번째 광고 블록에는 일반적으로 높은 CPC 광고가 있습니다. 로드 우선 순위가 더 높은 슬롯으로 인해 주요 지점입니다.
우선 순위가 지정된 광고 블록에 가장 적합한 배치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독자가 이 페이지를 클릭하는 시기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독자는 헤더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헤더 광고를 클릭하면 클릭한 페이지에서 멀어지기 때문입니다. 콘텐츠를 다 읽고 나면 광고를 클릭하는 데 더 개방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하단 광고가 클릭을 유도하는 데 더 효과적인 게재위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지점에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를 배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CPC와 CTR 모두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페이지 하단에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마지막으로 로드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사이트에서 코드를 우선순위 광고 블록으로 로드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CTRL+U를 누르면 웹 페이지의 소스 코드에서 로딩 순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CPC 를 높이는 다양한 방법은 결국 사이트의 품질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 품질은 구글과 귀하의 트래픽 이 귀하의 사이트를 틈새 시장의 권위자로 보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팁을 따르면 귀하의 웹 사이트는 그 권한을 가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사이트의 높은 CPC 광고와 함께 높은 참여도, 클릭률 및 소요 시간이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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