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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수익이 나는 키워드 찾는 방법 : 키워드 유형

수익성 있는 키워드를 찾는 요령은 진정으로 중요한 것, 즉 일치하는 검색 의도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키워드
키워드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수익성 있는 키워드를 찾으려면 수익 계획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형성하고 리서치 도구를 사용하여 올바른 키워드 후보를 찾은 다음 해당 키워드를 철저한 검색을 통해 수익 전략에 일치시켜야 합니다.

 

 

 

 

 

 

 


의도 분석. 이렇게 하면 키워드가 어둠 속에서만 촬영되거나 허영 지표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타겟 비즈니스 계획의 일부가 됩니다.


1. 이익이 어디서 나올 것으로 기대하는지 이해하십시오.
2. 아이디어를 생성하기 위해 키워드 조사 수행
3. 수익 전략과 키워드 검색 의도 일치

가장 수익성이 높은 키워드를 찾는 것은 전투의 일부일 뿐입니다. 성공적인 페이지는 또한 독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강력한 SEO 기본을 갖추고 잘 작성되어야 합니다.


또한 연구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현재 SEO 및 PPC 전략이 어떻게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 항상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개별 방문 페이지가 웹사이트의 전환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키워드가 있으며 주로 검색 의도로 나뉩니다.

정보 키워드 : 정보를 검색하려는 사용자가 입력하는 키워드입니다.


거래 키워드 : 무언가를 다운로드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는 등 구매 의도를 표현하는 키워드.


탐색 키워드 : 이러한 키워드는 특정 브랜드, 웹 사이트 또는 비즈니스를 찾으려는 의지를 전제로 합니다.

키워드는 포함된 단어 수에 따라 나눌 수도 있습니다.

허영 키워드 : 주제를 일반적으로만 설명하는 1~2개의 용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용어는 검색량이 많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합니다.


미디엄 테일 키워드 : 검색량이 적은 2~3개의 용어로 구성됩니다.

 

 

 

 

 

 

 


롱테일 키워드 : 4개 이상의 단어로 구성되어 검색량이 적지만 경쟁이 적은 특정 키워드입니다.

수익성 있는 키워드를 검색할 때는 틈새 시장이나 잘 정의된 사용자에 대한 검색 의도에 반응하는 경쟁이 거의 없는 정확한 용어에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수익성 있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

수익성 있는 키워드를 검색하는 것은 제품의 가시성을 개선하여 성공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한 필수 단계입니다. 이 전략은 사람들이 특정 제품을 검색하는 정확한 단어를 식별하고 전환 가능성이 가장 높은 단어를 선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온라인 판매를 결정하면 우선 참조 시장 연구 및 활동의 전략적 계획으로 시작해야 하는 잘 정의된 분석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목표 시장에 대한 첫 번째 분석 단계가 끝나면 키워드 조사를 시작하여 수익성 있는 용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장 동향을 분석합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비즈니스가 시장에서 수요가 있는지 그리고 추세가 성장하고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한 키워드의 움직임을 분석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 중 하나는 사용자가 검색한 내용을 분석하고 연중 다양한 시기에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도구인 Google Trends 입니다.


시장에서의 경쟁을 연구하십시오. 

가능한 연구 의도를 이해하고 경쟁자의 전략을 발견하는 데 유용한 요소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요 경쟁사의 키워드를 확인하십시오. 

틈새 시장에서 경쟁자를 찾은 후 그들이 사용하는 키워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경쟁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에 개선의 여지가 있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수익성이 높은 키워드를 찾으려면 잘 정의된 틈새 시장을 식별하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틈새 시장은 시장 부문의 하위 범주이며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를 모으기 때문에 판매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시장 틈새 시장을 위해 수익성 있는 키워드를 선택하기로 결정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초기 경쟁이 적고 전환율 이 높습니다.
  • 사용자가 가격을 비교할 기회가 줄어들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의사 결정;
  • 낮은 마케팅 및 광고 비용.

 

시장 틈새 시장을 연구하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 페르소나와 그들이 웹에서 찾고 있는 것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시장 틈새 시장이 정의되면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키워드 조사 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의 유일한 문제는 매우 구체적이고 제한적이어서 빠르게 포화 상태가 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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