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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2023년 애드센스 cpc 수익 단가 높이기

2023년에 CPC 요율을 높이십시오. CPC는 클릭당 비용 (PPC)이라고도 하는 클릭당 비용을 의미하며, 이는 광고주가 자신의 페이지에 표시되는 광고를 한 번 클릭할 때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분석을 통해 애드센스 cpc 수익 단가 높이기
분석을 통해 애드센스 cpc 수익 단가 높이기


따라서 이는 한편으로는 광고주가 부담하는 비용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구글 애드센스 게시자의 수익에 지나지 않습니다. 2023년에 애드센스 CPC 비율을 높이는 15가지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올 한해도 블로그 및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 애드센스 CPC 요율을 높이는 데 직간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음 요소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을 Google 애널리틱스와 연결하여 더 높은 CPC 요율 얻기

2. 광고 단위 전용 채널을 만들어 CPC 비율을 높입니다.

이것은 애드센스 CPC를 늘리기 위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팁 중 하나입니다. 맞춤 채널을 만드는 주된 이유는 웹사이트/블로그 웹페이지에 더 많은 타겟 광고를 게재하기 위한 것입니다.


표적 광고가 많을수록 더 많은 입찰자/광고주가 필요하므로 특정 웹페이지에 표시하기 위해 CPC를 지불하기 위해 예산을 더 많이 책정해야 합니다.


3. 더 높은 CPC 비율을 얻기 위해 이미지 및 텍스트 광고 유형 활성화

모든 애드센스 광고 단위에 텍스트 및 이미지 광고 유형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의 광고주 수를 늘리면 CPC 비율이 높아집니다.

 

 

 

 

 

 

 


4. 실적이 좋은 광고 형식을 사용하여 CPC 요율을 높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해 블로그/웹사이트에서 어떤 광고 크기를 사용해야 하는지 항상 혼란스러워합니다. 웹사이트 디자인과 애드센스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이미 만든 광고 슬롯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Leaderboard(728×90), Medium Rectangle(300×250) 및 Large(336×280), Large Skyscraper(300×600)를 사용하고 모바일 웹 페이지의 경우 Mobile Banner(320×50)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반응형 템플릿/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방문자의 기기에 관계없이 웹페이지의 모든 광고 슬롯에 적응하는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 형식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5. 애드센스 광고를 올바른 위치에 표시하여 CPC 비율을 높입니다.

6. 하나의 광고 네트워크만 사용하여 CPC 요율을 높입니다.

 

 

 

 

 

 

 


7. 웹사이트 방문자 및 CPC 비율

제 생각에는 CPC 요율은 사이트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애드센스는 사용자와 관련된 광고를 표시하므로 관련 광고는 귀하의 국가에 있는 광고주가 제공해야 합니다.

8. 애드센스 허용 및 차단 기능을 사용하여 더 높은 CPC 요율 얻기

애드센스 팀은 이제 게시자를 위해 '광고 허용 및 차단'이라는 훌륭한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따라서 이제 귀하의 사이트에 표시될 특정 광고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광고 차단은 1시간 이내에 적용됩니다.


특정 광고 네트워크 또는 광고를 차단할 때마다 귀하의 입찰자/광고주는 귀하가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보고 싶지 않은 광고 유형을 즉시 통보받으므로 귀하의 웹페이지와 관련된 광고만 표시합니다. 이렇게 하면 주식에 대한 실시간 입찰 수가 증가하여 CPC 비율이 높아집니다. 광고를 차단하면 애드센스 수입으로 인한 수익도 해칠 수 있습니다.


9. 사이트 디자인을 변경하여 CPC 요율을 높입니다.

방문자/사용자가 가장 관심을 갖는 콘텐츠에 가깝게 배치된 광고의 CPC 요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10. 더 높은 CPC 요율에 대해 고객을 파악하십시오.

귀하의 고객/방문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그들이 귀하의 사이트/블로그에서 찾고 있는 것을 얻었는지 물어보십시오.

 

더 많은 방문자는 더 많은 페이지뷰를 의미하고 더 많은 노출수와 입찰 가격으로 이어져 궁극적으로 귀하의 애드센스 광고에 대한 더 높은 CPC 요율로 이어지기 때문에 CPC를 높이는 진정한 열쇠입니다.


11. CPC 요율에 영향을 미치는 틈새 및 키워드

Google 애드센스는 주로 콘텐츠 광고용이므로 사이트의 틈새 및 주제가 애드센스 광고의 CPC 요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키워드를 조사하거나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계정에서 연결된 Google 애널리틱스 계정을 방문하고 획득 메뉴에서 키워드를 클릭하면 사용자가 블로그/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유기적 키워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전체 키워드 보고서를 MS Excel 문서로 내보낸 후 CPC가 가장 높은 키워드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12. 고품질 콘텐츠를 작성하여 CPC 비율을 높입니다.

13. 반응형 템플릿/테마를 사용하여 CPC 비율을 높입니다.

14. 실험을 위한 A/B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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