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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운영팁

블로그 콘텐츠가 많으면 좋은 이유(ft. 애드센스 수익 증대)

블로그 운영하면서 콘텐츠가 중요하다는 얘기를 무수히 많이 접하거나 듣게 됩니다. 블로그에서 콘텐츠는 결국엔 키워드로 확장될수 있지만 어쨌든 블로그에 방문하는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거나 문제해결에 영감을 주는 내용이 담긴 블로그라면 긍정적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연관 검색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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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질의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은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분야에서 중요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기업이 블로그, 전자책 및 이메일을 사용하여 대상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즐겁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신뢰, 권위의 목소리, 판매를 얻습니다. 이 모든 것은 좋은 콘텐츠를 갖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블로그에 좋은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블로그에 고품질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히 구글 애드센스 수익 증대라는 관점에서 읽는다면 영감을 얻게 되실겁니다.

1. 검색 엔진 트래픽 증가


아주 간단합니다. 세상에 더 많은 양질의 독창적인 콘텐츠가 있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 검색을 통해 블로그를 찾을 것입니다. 새 페이지를 게시할 때마다 잠재 고객이 파악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정보와 내용을 제공하게 됩니다.

2. 브랜드 구축


블로깅은 타겟 고객과 연락할 수 있는 고유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물론,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면 즉시 연락하여 특별 이벤트를 알릴 수 있지만 블로깅과 동일한 기능을 하지는 않습니다. 양질의 콘텐츠로 블로깅하면 개인 수준에서 청중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관련될 수 있는 문제 및 문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개성을 만드는 기회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쓰는 모든 단어가 중요합니다. 어조, 억양 및 단어 선택은 모두 브랜드의 목소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를 더 좋아하게 만들 것입니다.

 

 

 

 

 

 

 


3. 소셜 미디어 활동을 지원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만든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은 커뮤니티에 자신을 연결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콘텐츠를 게시하고 다른 사람이 아닌 귀하의 사이트로 사람들을 보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때 빠른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경우 블로그 게시물을 뉴스레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공개한 최고의 콘텐츠 목록과 같이 쉬운 것은 고객이 콘텐츠에 참여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4. 권위를 세워라


권위 있는 웹사이트가 있으면 고객의 신뢰를 받는 것입니다. 독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지역 사회에서 권위의 목소리를 낸다면 사람들이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찾아올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당신이 알고 있다고 믿을 것이고, 구매할 때가 되었을 때 당신에게 올 가능성이 더 큽니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5. 인바운드 링크 생성


SEO를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양질의 블로그를 웹사이트로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관된 고품질 정보가 포함된 블로그가 없다면 다른 비즈니스가 어떻게 귀하에게 다시 연결되어야 합니까? 양질의 콘텐츠는 블로거, 언론인, 작가, 기고자 및 기타 기업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기사의 콘텐츠 소스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링크가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은 좋지만 블로그로 다시 유입되는 다른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6. 롱테일 검색을 가능하게 합니다.


블로그가 없으면 롱테일 검색어에 대해 높은 순위를 매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이름이나 기타 한 단어 또는 두 단어 검색과 같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간단한 검색 의 순위 를 매기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 트릭은 더 긴 검색에 대한 순위입니다.

사람들이 구글을 사용하는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특정 키워드를 연결하고 원하는 것을 검색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매우 구체적인 질문을 입력하고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결과를 찾습니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것은 쉬울 수 있지만 블로그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초콜릿 아이싱 만드는 방법" 또는 "어린이 생일 파티 계획 방법" 순위를 매기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더 긴 검색은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들 없이는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나 웹사이트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우지 못할 것입니다.

 

 

 

 

 

 

 


7. 리드 늘리기


웹사이트에 페이지가 많을수록 더 많은 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글을 많이 쓸수록 더 많은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됩니다. 뉴스레터를 위해 더 많은 이메일을 생성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견적에 동의하도록 하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8. 토론 만들기


양질의 콘텐츠가 있는 블로그가 있으면 고객과 토론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이는 귀하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사람들인 귀하의 고객과 기꺼이 대화에 참여할 의사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피드백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고객의 아이디어, 제안 및 통찰력을 들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9. 회사를 신선하게 유지


귀사가 고객에게 중요한 트렌드와 문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고객이 알 수 있도록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블로그에 관련 내용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보다 조금 더 깊숙이 들어갑니다.

구글은 실제로 새 콘텐츠를 자주 추가하는 웹사이트에 대해 보상합니다. 또한 블로그 게시물을 트렌드에 따라 유지하면 해당 검색에 더 많이 노출될 것입니다.

 

 

 

 

 

 

 

 

정리

접근 방식이 무엇이든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전자 상거래 노력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가 트렌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이 당신을 신뢰할 수 있는 능력을 줍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증대를 원한다면 블로그 포스팅 개수를 꾸준히 늘려가시기 바랍니다. 일정수준에 도달하게 되면 어느순간부터인가 검색에 노출 및 트래픽 유입이 획기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다시말해 애드센스 수익이 점진적으로 증가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게 된다는 겁니다.

 

방문자에게 어필하는 블로그 콘텐츠 포스팅 작성 5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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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1]

참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