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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애드센스 cpc 광고 단가 : 수익 상승을 위해 고단가 키워드 사용해야 해

애드센스 수익이 낮을때와 높을때의 차이는 여러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되어진 결과이겠지만, 보편적인 관점은 내가 작성한 키워드의 cpc 광고 단가가 높은가 낮은가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애즈에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광고주들이 집행하는 광고 예산에 따라 구글 cpc 단가가 왔다 갔다 하는거죠.

 

그래서 애드센스의 cpc 광고 단가의 상승이 높아질수록 나의 블로그운영 수익도 상승하게 됩니다. 그래서 블로그 포스팅 작성할 때에, 그렇게나 고수들이 혹은 강사들이 키워드 조사를 하라는 얘기가 끊임없이 나오게 되는겁니다.

 

 

 

 

 

 

 

 

쌩초보들이 요즘 크몽 사이트 등에서, 황금 키워드 이렇게 검색해서 유료구매후 포스팅하는 분들 꽤 많을겁니다. 혹은 관련 서비스를 매달 유료결제해서 사용하기도 할텐데, 키워드 검색은 스스로 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cpc광고단가 가 높은 키워드를 찾고 활용할 줄도 알게 되는겁니다.

 

cpc 광고 단가가 비교적 높은 분야는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구글 cpc 단가 예시(1)
구글 cpc 단가 예시(1) - 보험

 

구글 cpc 단가 예시(2)
구글 cpc 단가 예시(2) - 개인회생

 

 

 

 

 

 

 

 

구글 cpc 단가 예시(3)
구글 cpc 단가 예시(3) - 병원

 

말 그대로 참고를 하고서 직접 키워드를 조사하고 분석 하셔야 합니다. 또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내 블로그에 노출되는 광고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비교도 해보셔야 합니다.

 

위 캡쳐에 예시처럼 보험, 개인회생, 병원 3개 분야의 키워드들은 상대적으로 고단가 키워드 인건 사실이죠. 다만, 캡쳐이미지에서의 저렇게 높은 단가의 광고가 내 블로그에 광고노출로 나올것인가? 라고 묻는다면, 꼭 그렇지는 않다는거죠.

 

구글애즈 키워드 플래너에서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해보세요. 키워드 마다 cpc 단가들이 나올텐데, 가장 높은 키워드를 정렬해서 찾은 다음에,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키워드 검색해보세요. 관련 광고들이 있는지 없는지를... 광고가 있다면 어느정도 예산으로 광고가 집행될지 유추도 해보세요.

 

 

 

 

 

 

 

 

이렇게 비교를 할 줄 알아야 진짜 구글 cpc 단가 높은 키워드를 찾게 되는겁니다. 키워드 아이디어들은 하다못해 포털 사이트 뉴스 페이지만 봐도 넘쳐납니다. 그중에서 진짜 돈되는 키워드를 콕 집어 낼 줄 안다면 애드센스 수익 상승은 물론, 돈을 버는 눈을 갖게 되는겁니다. ㅎㅎ

 

암튼 초보든 중수든 키워드 조사 분석들은 꾸준히 해가셔야 합니다. 초고수들은 워낙에 습관화가 되어 있을테니 넘어가고 블로그 운영 초보자와 중수 정도라면 습관 들이는데 노력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사용으로 사용 가능한 키워드 아이디어 얻기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사용으로 사용 가능한 키워드 아이디어 얻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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