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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롱테일 키워드 로 트래픽을 얻는 방법

롱테일 키워드는 월간 검색 횟수가 적은 검색어입니다. 메인 키워드 보다 더 길고 구체적인 경향이 있으므로 종종 전환율이 더 높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화"라는 키워드는 한 달에 198,500번의 검색을 받기 때문에 "메인" 키워드입니다. "운동화 끈 안풀리게 묶는법"이라는 키워드는 한 달에 3,150번의 검색만 받기 때문에 롱테일 키워드입니다.

 

메인 키워드 vs 롱테일 키워드 예시
메인 키워드 vs 롱테일 키워드 예시

 

롱테일을 만드는 것은 키워드의 길이가 아닙니다. 해당 키워드의 검색량입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SEO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롱테일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훨씬 경쟁력이 떨어집니다.

'운동화' 에 대한 블로그를 막 시작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잠재적으로 많은 트래픽을 블로그로 유도할 수 있는 검색량이 많은 인기 키워드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타겟팅하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판단합시다. 당신의 블로그가 조만간 그 중 하나에 순위를 매길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위의 모든 키워드는 키워드 난이도 점수가 높습니다. 이것은 누구라도 구글의 첫 페이지에 도달하는 것이 엄청나게 어려울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완전히 신규로 개설하고 운영한지 얼마 안된 초기 상태라면 그 위업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이제 운동화 ​​주제에 대해 덜 인기 있는 검색어를 살펴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번에는 검색량 정도가 낮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블로그, 웹사이트라도 상위 10개 검색 결과에 순위를 매길 수 있고 해당 키워드로 몇 명의 방문자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 롱테일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검색 쿼리가 더 일반적일수록 주소를 지정할 때 포함해야 하는 세부 정보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검색어가 구체적이라면 다소 짧게 답변해도 여전히 검색자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즉, 롱테일 키워드에 대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작업이 덜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실제로 유사한 롱테일 검색어 그룹을 찾아 몇 가지 차이점만 있는 페이지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많이 있습니다.

각 개별 롱테일 키워드 는 블로그 및 웹사이트로 유입되는 트래픽의 수문을 열지 않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할수록 검색 트래픽은 결국 상당한 수준으로 복잡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산업에 롱테일 키워드가 많기 때문에 키워드 부족으로 고통받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SEO팁 : 키워드 조사

 

SEO팁 : 키워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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