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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검색 순위 트래픽 수익에 도움되는 황금 키워드를 구성하는 것

황금 키워드는 순위, 트래픽 및 이익을 가져올 정말 좋은 키워드입니다.

 

SEO를 위한 키워드 전략
SEO를 위한 키워드 전략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1. 해결책이나 대답이 필요한 정도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자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나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있습니다. 검색자의 관점에서 찾은 키워드를 살펴보십시오.

특정 검색어를 사용할 때의 의도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그들이 직면한 문제는 얼마나 큽니까?

틈새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문제 또는 질문을 찾아 수정하십시오. 크기가 클수록 사람들이 그것을 고치는 데 돈을 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키워드의 상업적 의도

키워드의 상업적 의도(즉,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검색할 때 구매 유입경로 에 있는 정도)를 특정 키워드 수정자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키워드

틈새 키워드와 함께 구매자 키워드 라고 하는 것을 형성합니다. 구매자의 관심과 의도를 나타내며 모든 유형의 키워드 중에서 전환율이 가장 높습니다.

구매자 키워드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최고 평가", "최고 가치", "최고 ___ 브랜드", "리뷰", "비교", "VS", "구매처", "○○미만(ex : 3만원 미만)".

 

3. 키워드의 계절성

일부 키워드의 검색량은 계절성 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그 해 이전과 그 기간 동안 발렌타인데이 관련 항목을 훨씬 더 많이 검색합니다. 그 후에는 이러한 종류의 검색이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 키워드의 계절성을 알아보려면 Google 트렌드 를 사용하십시오.
  • 키워드를 검색하고 그래프에 나타나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프로 팁 : 다음과 같은 내용 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콘텐츠 제작, 이벤트, 판촉 및 광고(및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를 미리 계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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