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을 목표로 한다면 일정 수준의 트래픽은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방문자가 많아야 광고를 클릭할 확률도 높아지니 말이죠.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이 경우 구매자가 누구이며 검색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고려하는 의도적인 SEO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이 전략에서 설정해야 할 핵심 사항 중 하나는 검색에서 순위를 매겨, 궁극적으로 잠재 고객을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키워드입니다.
모든 SEO 실무자가 목표로 삼고 싶어하는 핵심 키워드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게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보다 창의적인 솔루션을 개발해야 합니다.
해결책은? 롱테일 키워드 입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한동안 SEO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들이 사용했으며 여전히 작동합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의도가 높은 검색 트래픽을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키워드의 경우 다양한 키워드 유형이 있습니다.
숏테일 키워드와 롱테일 키워드의 두 가지 일반적인 범주로 나뉩니다.
1. 숏테일 키워드
일반적이고 광범위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검색입니다. 보통 1~2단어입니다. 숏테일 키워드의 예시로는 "웹 디자인" 입니다.
2. 롱테일 키워드
롱테일 키워드는 3단어 이상 으로 길고 매우 구체적인 틈새 시장에 초점을 맞춘 키워드 문구입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자주 검색되지는 않지만 보다 타겟팅된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인기 없는" 검색의 롱테일을 갖는 보다 구체적인 검색 구문입니다. 이 경우 "비인기"는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 사람이 적다는 사실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롱테일 키워드의 예시는 "대구의 웹디자인 에이전시입니다."
롱테일 키워드 사용의 11가지 이점
콘텐츠를 최적화하기 위한 키워드 유형을 결정할 때 각각의 장단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짧은 꼬리 키워드는 광범위한 검색입니다. 이러한 일반화된 검색은 검색량이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콘텐츠를 작성할 때 페이지에 통합하기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키워드에 대한 경쟁 수준이 높으면 순위를 매기기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유료 광고 캠페인에 입찰하는 경우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서 롱테일 키워드가 등장합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SEO 전략의 필수 요소로 만드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고객에게 지적하고 싶은 롱테일 키워드 사용의 가장 일반적인 이점입니다.
1 - 경쟁률이 낮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경쟁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숏테일 키워드보다 순위를 매기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2 - 전환율이 더 좋습니다.
검색에서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콘텐츠가 웹사이트 방문자의 요구에 더 잘 맞기 때문에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할 때 전환율이 더 좋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3 - 콘텐츠 가시성을 높입니다.
누군가가 롱테일 키워드를 검색할 때마다 Google은 위치, 연령, 성별, 관심사 등에 따라 검색 결과를 개인화합니다.
즉, 동일한 검색어를 입력하는 두 명의 사용자가 다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 는 보다 구체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범주의 검색자 에 대해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 새롭거나 권한이 낮은 페이지의 순위를 빠르게 매길 수 있습니다.
Google은 권위, 품질 및 관련성 을 포함한 몇 가지 요소에 따라 웹페이지의 순위를 매깁니다. 이러한 페이지 는 백링크의 형태로 더 높은 권위를 갖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몇몇 거대 산업 플레이어가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 순위를 지배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웹페이지가 최신 버전이거나 충분한 백링크를 유치하지 못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이 경우 귀하의 콘텐츠가 최고 품질일지라도 귀하의 "권위"는 경쟁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대상 고객 과 더 관련성 이 높아짐으로써 전략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보다 구체적인 롱테일 키워드를 타겟팅하면 다른 페이지보다 이러한 검색어에 더 잘 대답하는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페이지나 블로그 게시물을 지원하는 수많은 백링크가 없어도 이러한 경쟁이 낮은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5 - 숏테일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종종 롱테일 키워드에는 순위를 매기려는 짧은 키워드가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합을 사용하면 두 가지 목표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으므로 해당 주요 키워드와 특정 타겟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순위가 높을수록 유기적 트래픽이 증가하므로 이는 좋은 소식입니다.
6 - 블로그 전략을 최적화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순위를 매기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대상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초점을 맞춘 일반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롱테일 키워드가 안내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중이 무엇을 검색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핵심 문구를 활용하면서 일부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귀중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7 - 콘텐츠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제작하는 콘텐츠를 안내하는 롱테일 키워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4~5개의 단어로 구성됩니다(때로는 더 길 수도 있음). 일반적으로 성별, 국적 또는 지리적 위치와 같은 설명 단어가 포함됩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범주 및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이를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보다 정확하게 타겟팅하고 상황에 맞는 마케팅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롱테일 용어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생각만큼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 중 일부는 Google Analytics와 같은 웹 분석 서비스에서 바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과 결합하여 검색량 및 전환율과 같은 선택한 롱테일 키워드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SEO 전략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9 - 그들은 미래의 트렌드에 대비합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더 대화적이며 이는 SEO 전략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것들은 자연어 처리(NLP) 와 검색 이면의 의도 를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Google의 최신 검색 엔진 알고리즘의 핵심입니다.
추천 스니펫에서 답변을 읽어주는 음성 도우미는 롱테일 키워드가 포함된 결과의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결론적으로 롱테일 키워드를 채택하는 것은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미래를 위해 필요합니다.
10 - 음성 검색에 더 효과적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검색에 참여하는 방식을 고려해야 합니다. Moz에 따르면 온라인 검색의 70%는 롱테일 키워드 입니다. 사람들은 마치 검색창에 말을 걸거나 질문을 하는 것처럼 검색을 하고 있어 더 많은 롱테일 키워드 검색으로 이어집니다.
Alexa, Siri 및 Google Home과 같은 도구를 사용한 음성 검색을 고려하면 대화 구성 요소가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음성 검색을 사용하는 검색자는 롱테일 키워드로 검색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특정한 서비스를 원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고 도달하고 싶은 바로 그런 종류의 사람입니다.
왜요? 질문에 답하는 좋은 콘텐츠를 찾으면 의도가 높은 사용자가 전환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롱테일 키워드 타겟팅은 전환율을 높이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11 - 입찰 비용이 저렴합니다.
Google Ads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롱테일 키워드에 입찰하는 것이 비용이 적게 든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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