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유도문안은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하는 문구입니다. 간단한 정의이지만 그 영향력은 엄청나게 높습니다. 웹사이트 방문자가 전환하도록 효과적으로 유도하고 동기를 부여하려면 클릭 유도문안(CTA)이 필요합니다.
즉, 사용하는 언어가 명확해야 하며 타겟 고객에게 클릭 후 가치를 전달해야 합니다. 종종 이러한 CTA는 버튼이나 팝업에 표시되는 공간의 제약을 받기 때문에 명확하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고의 클릭 유도문안 예시
아래 목록에서 인식할 수 있는 일반적인 CTA가 있으며 이는 때때로 표준 및 예상이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매력적인 언어 , 긴박감, 매우 구체적인 작업 등으로 우리를 놀라게 한 클릭 유도 문안 예제도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들을 살펴보고 배우십시오. 이러한 예를 취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드십시오.
웹사이트 클릭 유도 문안 예시
웹사이트 전반에 걸쳐 구매, 이메일 목록 등록, 더 많은 제품 탐색, 회사와 연락 유지, 제공하는 경우 무료 평가판 시작을 위한 여러 CTA가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CTA 예시입니다.
카피와 버튼 텍스트를 사용하면 초대장처럼 읽힐 수 있습니다.
1. 혁명에 동참하다
2. 우리와 함께
3. 우리와 협력
4. 리뷰 작성
5. 다음
6. 오늘 계좌 개설
7. 시도해 보세요
8. 우리가 어떻게 했는지 알려주세요
9. 건축 시작
10. 확인
11. 이 대시보드를 무료로 받으세요
12. 플랜 보기
13. 계정 연결
14. 우리와 연결
15. 내 주변 위치 찾기
16. 팔로우
17. 업데이트 받기
18. 탐색
19. 지금 탐색
20. 이점 살펴보기
21. 우리 마을에 가입
22. 옵션 보기
23. 앱 확인
24. 앱을 사용해 보세요
25. 더 알아보기
26. 숫자 크런치
27. 지금 방문
28. 방법 배우기
29. 지금 당신의 것을 만드십시오
30. 내 계정 만들기
31. 방문 일정 잡기
32. 내 결과 보기
33. 더 줘
34. 지금 입력
35. 시간 낭비 중지
36. 지금 체크아웃
37. 지금 신청하세요
38. 지원
39. 회원가입
40. 지금 기부하세요
41. 시도해보세요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전자상거래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위의 웹사이트 CTA 중 일부와 잠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보다 구체적인 프롬프트가 있을 것입니다. 아래 옵션을 사용하여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나은 CTA를 유도하세요.
42. 지금 구매
43. 즉시 보내기
44. 내 할인 청구
45. 이 기간 한정 혜택을 받으세요
46. 장바구니에 담기
47. 지금 체크아웃
48. 자신을 치료
49. 신상품 쇼핑하기
50. 상자 선택
귀하의 콘텐츠 는 유익하고 사이트 방문자에게 가치를 제공해야 하지만 비즈니스에 대한 리드를 생성하는 CTA도 포함해야 합니다. 다음은 콘텐츠를 더 읽고, 반환하고, 상호 작용하도록 유도하는 몇 가지 클릭 유도문안입니다.
사용자가 블로그나 뉴스레터 를 구독하고 전자책을 다운로드하는 등의 동기를 부여하는 것도 있습니다.
51. 더 읽어보기
52. 더 알아보기
53. 이 템플릿 사용
54. 내 가이드 받기
55. 가이드 받기
56. 계속 읽기
57. 팁 읽기
58. 지금 다운로드
59. 지금 구독하기
60. 블로그 구독
61. 더 보기
62. 가장 먼저 아는 사람이 되십시오
63. 제출
64. 읽기 시작
65. 이 기사 공유하기
66. 체크 아웃
67. 앞서 해보기
68. 내 무료 사본 요청
69. 치트 시트 받기
비디오에 나타나는 CTA는 사이드바 CTA 보다 380% 더 많은 클릭 을 얻습니다. 매력적이죠? 비디오 CTA 는 잠재 고객 에게 아래의 예와 같이 무료 평가판 에 가입 하라는 메시지 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70. 더 보기
71. 작동 방식 보기
72. 운동에 참여
73. 공유 시작
회사에 팟캐스트가 있는 경우 사용자가 듣도록 유도하는 효과적인 CTA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74. 지금 듣기
75. 팟캐스트 구독하기
76. 에피소드를 놓치지 마세요
77. 재생 목록에 추가
78. 지금 따라잡기
79. 새로운 에피소드
웨비나 또는 마케팅 이벤트를 주최하는 경우 원하는 특정 작업인 등록을 프롬프트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80. 나는 원한다
81. 내가 들어왔어
82. 카운트 미 인
83. 내 자리를 지켜라
84. 내 자리 예약
85. 나를 목록에 추가
86. 지금 가입하세요
87. 세부 정보 얻기
판매를 만드는 CTA는 아마도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판매 주기가 단순한 "지금 구매"를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 무료 평가판, 설치, 데모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브레인스토밍 을 시작하려면 아래의 클릭 유도문안 예시를 확인하세요.
88. 시작하기
89. 무료 평가판 시작
90. 도와주세요
91. 통화 예약
92. 데모 예약
93. 지금 무료 평가판 시작
94. 지금 설치
95. 가입
96. 지금 가입하세요
97. 데모 보기
98. 지금 주문하세요
99. 문의하기
100. 데모 요청
101. 업그레이드 및 저장
102. 내 팀 업그레이드
103. 전문가에게 말하다
104. 계획 비교
105. 영업팀에 문의
106. 이야기하자
107. 연락하기
정리
클릭 유도문안은 지루해지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 그리고 전환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위의 클릭 유도문안 예시를 가져와 마케팅 캠페인에서 나만의 것으로 만드세요. 팟캐스트를 홍보하세요. 콘텐츠 다운로드 메시지를 표시하려면 구체적인 내용을 추가하세요.
광고 CTA에 할인을 포함하여 판매 동기를 부여하세요. 영감을 얻고 시작할 수 있는 리소스라고 생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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