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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 유도 문안 예시 13가지

클릭 유도문안 : CTA(call to action)은 독자나 소비자에게 특정 행동으로 응답하거나 무언가에 참여하도록 요청하는 간단한 문장입니다. 이는 고객이 구매 라이프사이클의 다음 단계로 진입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영업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도구입니다.

 

CTA(call to action) 버튼 예시
CTA(call to action) 버튼 예시


고객을 참여시키는 이러한 방법에 대해 배우면 기업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클릭 유도문안이 중요한 이유

강력한 클릭 유도문안(CTA)을 작성하면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이력서를 읽는 것과 같은 특정 방향을 취하는 아이디어를 누군가에게 소개하고 그 행동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캠페인은 클릭 유도문안을 사용하여 고객이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계약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구직 중에 커버 레터 끝에 CTA를 포함하면 고용 관리자가 인터뷰를 위해 연락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클릭 유도 문안은 고용에 대해 묻거나 동료 또는 고객과 의사 소통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또는 기타 서면 통신에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클릭 유도문안 예시 13가지

신규 고객을 유치하거나 사람들이 신제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클릭 유도 문안을 사용합니다. 여기 예시들이 있습니다.

 

 

 

 

 

 

 


1. 무료로 앱 다운로드

이 클릭 유도 문안은 사람들이 시도해야 할 것, 회사의 앱 및 이를 위한 인센티브 를 명확하게 광고하기 때문에 간결합니다. 무료이므로 제품에 대한 위험 부담이 없습니다.


2. 보러 오세요

이 CTA는 매력적이고 친근합니다. 고객을 식당이나 상점으로 유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달력에 표시하세요! 연례 세일을 놓치지 마세요!

여기에서 행동 촉구는 세일이 너무 중요해 보여 독자들이 캘린더에 표시해야 하고 세일을 놓친다는 생각이 절박하게 만듭니다. 또한 독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언제인지 기억하도록 권장합니다.


4. 지금 독점 거래를 요청하세요.

모든 비즈니스에서 이 CTA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고유한 무언가에 포함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지금 가입하고 언제든지 취소

이 클릭 유도문안은 독자들에게 이 서비스를 시도하는 것이 위험이 없으며 가입하기 쉽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6. 지금 현지 에이전트에게 물어보십시오

이 CTA는 독자들에게 현지 에이전트가 누구인지 알아내어 조사를 하도록 요청하고 연락하도록 초대하여 고객이 비즈니스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두 가지 기회를 제공합니다.


7. 새해 전 가입 시 사은품 증정

여기서 사은품 증정 약속은 고객들이 기업의 서비스에 가입하도록 유도하는 인센티브 역할을 한다. 뉴스레터나 구독과 관련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8. 당사 서비스가 귀하에게 적합한 이유 알아보기

이 행동 촉구는 회사의 서비스가 어떤 면에서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고객이 서비스가 자신에게 적합한 이유를 결정하도록 요청합니다.

 

 

 

 

 

 

 


9. 클럽 가입

CTA는 이 비즈니스의 고객이 되는 것이 클럽에 있는 것과 같으며 독점성을 암시합니다.

10. 우리와 함께 쇼핑하여 10만원 절약

이 클릭 유도문안에는 고객이 매장에서 쇼핑하여 절약할 수 있는 특정 금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1. 함께 일합시다

이 회사는 고객이 커뮤니티를 포괄적이고 개인적인 것으로 볼 수 있으므로 커뮤니티를 우선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2. Eat here, leave happy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행복과 함께 특정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13. 한 곳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이 CTA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의 능력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