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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키워드 최적화 팁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검색할 때 브라우저의 검색 표시줄에 단어를 입력하면 상위 관련 결과가 나타납니다. 검색 엔진이 순위를 매길 결과를 결정하는 방법은 해당 기사의 키워드가 사용자가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는지 여부 및 다양한 기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seo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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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엔진은 웹페이지에서 사용자의 검색과 관련된 일반 단어 및 구문을 검색합니다. 일반적으로 콘텐츠에 관련 키워드가 있으면 귀하와 같은 콘텐츠를 찾는 사람에게 상위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SEO 에 매우 중요합니다.

 

 

 

 

 

 

 


최고의 키워드를 선택하면 청중을 더 잘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가 콘텐츠 및 검색자의 의도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면 자연 검색에서 귀하의 페이지를 찾는 사용자가 귀하의 페이지에 머무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것은 보다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만들고 전환율과 클릭률(CTR)을 높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키워드 최적화란 무엇입니까?

키워드 최적화의 목표는 선택한 키워드가 귀하의 사이트로 올바른 트래픽을 유도하고 올바른 트래픽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키워드는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 귀하의 콘텐츠가 무엇인지, 어떤 검색 쿼리가 최고의 결과로 제공되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키워드 최적화는 일부 콘텐츠에 대해 진행 중인 프로세스일 수도 있습니다. 검색어의 사용이 진화하고 다른 기사와 콘텐츠가 현장에 등장함에 따라 이전에 검색 상태를 최적화한 키워드 조합이 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전과 다른 키워드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 최적화 팁

적절한 키워드 최적화는 검색엔진 최적화 (SEO) 와 상위 검색 결과에 귀하의 콘텐츠를 포함시킬 가능성을 향상시켜 결과적으로 더 많은 트래픽, 리드 및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1. 현재 온페이지 SEO 감사

첫째, 현재 온페이지 SEO 전략 을 감사하여 현재 위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 이 감사 중에 확인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태그 : 이 태그는 귀하의 페이지가 무엇인지 Google에 알려줍니다. 고유하고 적절한 길이(50~65자)인지 확인합니다.

메타 설명 : 검색 결과에서 웹페이지 아래에 표시되는 짧은 설명(100~155자)입니다. 메타 설명은 간결해야 하며 페이지 콘텐츠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머리글 태그 : 페이지의 머리글과 부제목(H1, H2 등)이 굵은 일반 텍스트로 된 머리글 대신 HTML 형식으로 올바르게 지정되었는지 확인하세요. 검색 엔진은 사이트의 내용을 결정할 때 헤더 태그에 나타나는 단어에 특별한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URL 구조 : 이상적으로는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URL이 짧고 단순해야 하며 관련 키워드(예: 콘텐츠 제목에 표시되는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이미지 : 이미지 파일 이름과 이미지의 대체 텍스트는 모두 콘텐츠 순위 지정 및 분류 방법을 결정할 때 검색 알고리즘에서 고려하는 요소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의 접근성도 높아집니다. 이미지 파일 이름과 대체 텍스트가 관련성이 있고 내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콘텐츠 자체 : 매력적이고 관련성이 있습니까, 아니면 약간의 화려함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길이가 300단어 이상인가요?

 

양질의 콘텐츠는 사용자를 페이지에 오래 머물게 하지 않는 열악한 콘텐츠보다 순위가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링크 확인 : 다른 콘텐츠에 대한 링크가 있는 경우 해당 링크가 계속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경쟁사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종종 관련성 있고 설명적인 앵커 텍스트에 몇 개의 고품질 내부 링크를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 : 마케팅이 웹 사이트의 중요한 부분인 경우 소셜 미디어 프로필과 공유 버튼이 페이지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페이지와 전략을 감사하고 조정한 후에는 보다 구체적으로 키워드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2. 사이트의 키워드 찾기

다른 브라우저에서 다른 검색어를 시도하거나SEO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사용할 모든 가능한 키워드에 대해 조사하고 싶을 것입니다. 


콘텐츠와 관련된 키워드 및 구문 목록을 브레인스토밍한 다음 각 키워드를 검색 또는 도구에 체계적으로 입력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목록의 각 단어와 관련된 분석을 추적하십시오. 가장 많이 검색된 것은 무엇입니까? 전환율이 가장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SEO 도구는 또한 추가 관련 키워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키워드 매핑

키워드 매핑은 웹사이트 전체에서 발생하는 전략입니다. 웹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된 키워드 목록이 있으면 각 키워드 가 웹사이트에서 어떤 페이지로 이동해야 하는지 각 키워드 지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매핑의 기본 개념은 첫 페이지에만 모든 키워드를 로드하거나 각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키워드 세트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입니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 콘텐츠에 따라 각 키워드를 사용할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각 페이지를 다른 모든 페이지와 구분하는 요소를 결정하고 이에 맞춰 키워드를 정렬합니다.


각 키워드에 대한 관련 용어를 분석하거나 각 키워드를 Google 검색에 입력하여 어떤 페이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어진 키워드에 대해 상위 검색 결과와 유사한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4. 사이트에 키워드 추가

키워드를 선택하고 어떤 페이지로 이동해야 할지 결정했으면 키워드를 기존 콘텐츠에 추가하거나 포함하도록 콘텐츠를 수정할 차례입니다. 

 

 

 

 

 

 

 


일부 키워드의 경우 이는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마라톤 러닝화에 대한 기사가 있고 "최고의 장거리 러닝화"라는 키워드 문구를 포함하려는 경우 "어떤 신발이 가장 좋은가요?"에서 H2 부제목을 변경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장거리 러닝화"로. 


다른 경우에는 어색한 문장을 만들지 않고는 특정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보입니다. 그러면 다음 팁으로 이동합니다.

 

5. 키워드 채우기 방지

키워드 스터핑은 기사를 키워드로 로드하지만 콘텐츠를 희생하는 관행입니다. 이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가 많을수록 검색 순위가 높아지는 경우가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러한 키워드가 남용되고 콘텐츠가 빈약하면 그 효과는 반대가 됩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은 콘텐츠가 부족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키워드 채우기를 찾아내고 채워진 페이지의 순위를 높게 지정하지 않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검색 알고리즘은 관련성 있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검색자에게 반환하기 위해 항상 진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콘텐츠 품질은 항상 키워드보다 우선해야 합니다.

 

 

 

 

 

 

 

 

6. 대상 청중을 잊지 마십시오.

언급했듯이 이 과정에서 대상 고객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검색 결과 중 하나로 표시되도록 페이지를 최적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콘텐츠에서 용어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다른 것을 찾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타겟 청중을 놓치면 두 가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째, 귀하의 타겟 청중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페이지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고, 그것이 그들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고, 빨리 떠날 수 있고, 아마도 미래에 귀하의 사이트를 출처로 삼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둘째, 대상 고객은 검색 결과에 귀하의 사이트가 표시되는 것을 결코 볼 수 없습니다.

잘못된 고객을 귀하의 사이트로 유도하는 키워드를 제거하고 대신 타겟 고객이 원하는 검색어를 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 검색 및 연구 장점 5가지

 

키워드 검색 및 연구 장점 5가지

키워드 검색은 사람들이 구글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검색하는 구문을 찾는 프로세스로, 무언가에 대한 세부 정보를 배우거나 구글 및 기타 검색 엔진의 일부 쿼리에 대한 답변을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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