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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최적화

SEO에서 클릭률(CTR) 의미

클릭률(CTR)은 일반적으로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특정 검색을 수행한 후 얼마나 많은 인터넷 사용자가 클릭하여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지 나타냅니다.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클릭률(CTR)은 비즈니스 성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요소
클릭률(CTR)은 비즈니스 성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요소


예시 : 100명이 'SEO 팁'을 검색하고 그 중 70명이 클릭하여 웹사이트 https://moneyhub.tistory.com/을 방문합니다. 검색어 'SEO 팁'에 대한 해당 사이트의 클릭률은 70%입니다.

 

 

 

 

 

 

 


검색엔진최적화에서 웹사이트의 클릭률을 높이는 것은 중요한 작업입니다. 사람들이 클릭하지 않고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마지막에 설명하겠지만 실제로 미래 순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TR 최적화의 기본 사항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의 간단한 목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파란색 밑줄이 그어진 텍스트 는 일반적으로 제목 태그 에서 가져오기 때문에 주의를 끄는 것이 모두 중요하고 사용자에게 튀어나와야 합니다. "감자 요리법"이 포함된 페이지가 있는 경우 이러한 지루한 주제에 대해 더 이상 할 말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전에 시도하지 않은 10가지 감자 요리법"이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검은색 텍스트 는 일반적으로 메타 설명 입니다. 제목 태그로 사용자의 관심을 끌었지만 클릭을 유도하도록 충분히 설득하지 못했다면 균형을 잡을 수 있는 좋은 두 문장이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것을 연마하고 실험하는 데 시간이 걸리면 모든 것이 달라질 것입니다. 

 

 

 

 

 

 

 


예를 들면 : "우리는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10가지 감자 요리법을 찾았습니다. 당신은 결코 겸손한 감자를 같은 방식으로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완전히 따라하기 쉽고 사진과 함께 제공되는 단계별 요리 가이드입니다. 당신의 요리가 어떻게 나오는지 알려주십시오! "

이제 검색 엔진이 제목 태그와 메타 설명에 다른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은 여기에 순위를 매길 자격이 있지만 당신의 제목 태그와 메타 설명은 검색되는 문구나 질문과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말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항상 해당 특정 페이지를 변경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문구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지 확인하고 검색 엔진에서 제목 태그와 메타 설명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답이 예인 경우 제목 및/또는 메타 설명이 변경되는 검색어에 대한 특정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SERP에서 목록 확장

검색 결과 페이지(SERP)에는 너무 많은 공간이 있으며 가장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최대한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것이 더 나은 CTR의 핵심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탐색경로를 사용하고 구조화된 데이터 마크업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이 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목록에 이러한 항목을 포함하여 귀중한 추가 항목을 제공합니다. 

구조화된 데이터 마크업을 사용하면 잠재적인 방문자를 끌어들이는 자석 역할을 하는 목록에 더 많은 정보를 추가하여 제품 가격에서 리뷰 점수에 이르기까지 구글 및 기타 검색 엔진에 모든 것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SERP에서 다른 공간 확보

본질적으로 검색 결과에서 둘 이상의 목록을 얻는 다른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구글은 종종 동영상을 포함합니다. 텍스트 목록과 동일한 페이지에 순위가 매겨질 수 있는 콘텐츠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까?

 

 

 

 

 

 

 


정말 야심차게 만들고 싶다면 구글이 지식 패널을 제공하도록 콘텐츠의 길이와 깊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글이 이미지, 지도 및 텍스트 요약과 함께 자체 요약을 제공하려고 하는 오른쪽에 있는 상자입니다. 방문자가 더 많이 보거나 읽을 수 있는 소스 페이지에 링크합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브랜드 이름을 검색하는 경우 지식 패널은 종종 귀하의 구글 지역 정보 페이지에 있는 정보이므로 귀하가 그것을 주장하고 가능한 한 최대한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검색에서는 업체 주소가 표시된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CTR 및 순위

구글은 CTR을 순위 요소로 사용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이 이를 믿고 로봇이 검색을 수행하고 특정 결과를 클릭하도록 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리고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이것은 스팸 발송자를 트랙에서 몰아내기 위한 약간의 구글의 허위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구글에는 봇 활동을 감지하고 이를 할인할 수 있는 기술이 많이 있으므로 그 추론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CTR은 검색 엔진이 무시하기에는 너무 중요한 신호입니다. 당신이 검색 엔진이고 아무도 클릭하지 않은 검색어에 대해 상위 10위 안에 드는 결과를 얻었다면 그것을 그대로 유지하시겠습니까? 기회가 아닙니다.

그러나 어쨌든 CTR을 개선하고 가능한 한 많은 검색 엔진 사용자를 확보해야 하므로 학문적 논쟁입니다. 그것이 또한 더 높은 순위로 이어진다면 그렇게하십시오!

 

 

 

 

 

 

 

 

좋은 클릭률이란?

웹에서 많은 평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의 분포가 수행되는 검색에 따라 크게 다를 때 평균은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활동을 수행하면 최고의 CTR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약간의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 있지만 잠재 방문자가 가장 잘 반응 할 사항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는 마법 공식은 없습니다.

 

SEO 설정 팁 2가지 : 사용자 경험과 사이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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