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세계에서 뜨겁게 논의되는 개념입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검색 엔진이 "자동차"에 관한 것이라고 믿게 하려면 "자동차"에 대한 인터넷 페이지에 "자동차"라는 단어가 꽤 자주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키워드 밀도 계산은 해당 단어가 페이지에 나타나는 횟수의 백분율입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에 100단어가 포함되어 있고 "자동차"라는 단어가 6번 언급된 경우 해당 페이지의 "자동차"에 대한 키워드 밀도는 6%입니다.
키워드 밀도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크게 할인되었지만 콘텐츠 최적화의 초기 단계에서는 여전히 유용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1) 특정 용어에 대한 키워드 밀도가 4% 이상인 콘텐츠는 해당 용어의 과도한 사용을 암시합니다( 키워드 스터핑 이라고 함 - 순위가 좋지 않을 것입니다.)
2) 키워드 밀도가 0.5% 미만인 콘텐츠는 '키워드 부족'을 나타냅니다. 검색 엔진 은 귀하가 순위를 매기고자 하는 문구를 알아낼 수 있지만 귀하는 검색 엔진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 모두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단서를 제공하지만 검색 엔진이 특정 구문이 구문에 중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여러 다른 신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이제 이것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잠재 의미 분석
검색 엔진은 같은 의미의 단어를 이해합니다. 따라서 SEO와 검색 엔진 최적화가 동일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기사에서 SEO의 키워드 밀도가 4%이고 검색 엔진 최적화의 키워드 밀도도 4%라면 'SEO'를 8%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검색 엔진은 텍스트가 읽기 어렵고 대안이 있는 경우 순위를 매기는 것을 꺼릴 것입니다.
잠재 의미 분석에는 두 번째 역할도 있습니다. 사용된 대체 단어가 많을수록 더 많은 어휘 사용을 보여주기 때문에 텍스트가 잘 작성되었다는 신호가 더 강해집니다.
2. 키워드 배치
페이지의 문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검색 엔진이 찾으면 더 많은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 URL에서
- 제목 태그에서
- h1 태그 내용에서
- 메인 이미지의 alt 태그에서
- 소제목에서
또한 해당 키워드가 포함된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에서 링크가 있는 경우 페이지에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Google의 자체 SEO 가이드에 따르면 '자동차'에 대한 페이지가 있는 경우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에서 해당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에 '자동차'라는 텍스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검색 엔진 은 특정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포괄적으로 수행하는 경우 페이지에 어떤 단어 가 있어야 하는지 고려하는 자연어 처리(NLP) 를 사용합니다. 존재하는 관련 단어가 많을수록 콘텐츠가 실제로 순위를 매기고자 하는 키워드 구문에 대한 것이며 품질이 좋은 부분이라는 확신이 생깁니다.
따라서 이 기사가 일반적으로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SEO 단어에 관한 것이라면 '검색 엔진', 'Google', '순위'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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