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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트래픽 키워드 : 경쟁이 적고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

경쟁률이 낮고 트래픽이 높은 키워드를 찾을 수 있다면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고 트래픽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SEO 전략 : 트래픽 키워드로 콘텐츠 전략 세우기
SEO 전략 : 트래픽 키워드로 콘텐츠 전략 세우기


이것이 사실이지만 일부 더 긴 꼬리 키워드가 여전히 좋은 월간 검색량을 얻는 회색 영역이 있습니다. 더 긴 꼬리 키워드이기 때문에 SERPS –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경쟁이 적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키워드를 찾아 콘텐츠를 만들고 무료 트래픽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은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경쟁이 적은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 – 키워드 플래너

현재 사용 가능한 많은 키워드 플래너가 있지만 저는 여전히 무료 도구인 Google의 키워드 플래너 를 사용합니다. 플래너에 입력하려는 키워드와 관련된 Google 검색이 표시됩니다. 


경쟁률이 낮은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 – 답은 무엇입니까?

답은 무엇입니까? 답은 트래픽이 매우 많은 키워드와 SEO 난이도가 낮은 롱테일 키워드 사이에 있으며 콘텐츠 구축을 실제로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음 기준과 일치하는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월간 검색량을 확보하세요.
  • SERPS에서 경쟁률이 낮습니다 –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콘텐츠 순위를 매길 기회를 제공합니다.
  • 구매자 의도 또는 최소한 구매 고객의 잠재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 보석을 찾으려면 약간의 독창성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이를 찾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 "Pdf"라는 용어가 첨부된 주요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 무료 다운로드, 전자책, 청사진, 툴킷 등과 같은 다른 관련 용어를 찾으십시오. 찾을 수 있는 다른 용어를 생각하십시오.
  • 모호 하고 많은 블로거/콘텐츠 제작자가 놓치거나 찾지 않는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검색량을 위한 트레이드 오프 검색 경쟁

○○pdf 라는 키워드는 원래 용어만큼 많은 월 검색량을 얻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PDF 버전의 경우 SERPS에는 콘텐츠 순위가 상당히 낮으며 이에 대한 훌륭하고 견고한 콘텐츠를 만들면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검색 결과 탐색

또 다른 전략은 최소 월별 검색 기준이 있는 키워드를 찾는 검색 페이지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꼬리가 짧은 키워드는 순위를 매기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하단(검색량이 적은)에서 시작하여 월간 검색량이 최소 50회 또는 심지어 100회 이상인 키워드를 찾는 결과를 통해 작업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다음과 비교하십시오. 용어의 상대적 경쟁력을 확인하기 위한 Google 검색.


일반적으로 용어에 대한 월간 검색량이 적을수록 Google 검색 결과에서 찾을 수 있는 경쟁이 줄어듭니다. 용어의 트래픽이 많을수록 경쟁이 심해집니다. 그러나이 전략을 사용하면 월간 트래픽이 많지만 경쟁이 낮은 일부 보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모호 하고 특정 틈새 시장과 관련된 롱테일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 그런 다음 용어에 대한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만들고 잠재적으로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높은 Google 목록을 얻지 못하더라도 Bing, Yahoo, Duckduckgo 등과 같은 다른 검색 엔진에서 콘텐츠 순위를 매길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무료 트래픽을 위한 최상의 전략

낮은 경쟁률로 높은 트래픽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트래픽이 높은 키워드는 웹 사이트 소유자, 블로거 및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이미 자본화했습니다.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순위를 매기기가 훨씬 더 어렵고 트래픽이 적은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작업할 가치가 없습니다!


따라서 좋은 전략은 SEO 난이도가 낮은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이 키워드 는 얻을 수 있는 검색 트래픽도 제공합니다. 이는 원하는 것보다 트래픽이 적을 수 있지만 고품질 콘텐츠를 여러개 생성하면, 이 전략을 사용하여 전반적으로 많은 트래픽을 훑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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