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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최적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18가지 강력한 SEO 팁(1)

검색 엔진은 여전히 ​​대부분의 틈새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트래픽 소스이며, 올바른 키워드에 대한 구글의 첫 번째 페이지 상단에 위치 하면 여전히 수천 명의 방문자가 방문하여 온라인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강력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EO 팁
SEO 팁


그래서 블로그나 웹사이트 운영자라면 모름지기 SEO(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관심이 높을겁니다. 또한 초보자라면 관련 정보들을 열심히 검색하고 있을겁니다.

검색 엔진에서 추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SEO 팁이 있습니다.

 

1. 반응형 디자인과 AMP를 사용하여 모바일 사용자에 최적화


구글 의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 를 사용 하여 블로그가 모바일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즉시 반응형 블로그 테마로 전환하십시오. 블로거들이 지금 당장 AMP를 도입해야 하는지, 아니면 먼지가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원하는 경우 공식 WordPress 플러그인 을 사용하여 블로그에서 AMP를 활성화하면 됩니다.

 

블로그 독자의 대부분은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하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증가할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블로그가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2. 구글 리치 답변에 최적화

검색어가 질문일 때 구글 검색 결과 상단에 표시되는 박스형 답변입니다.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에 대한 풍부한 답변 상자로 만들면 수천 명의 추가 방문자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이미 상위 10개 결과에 있는 페이지는 추천 답변 상자에 들어갈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경쟁이 이미 너무 많기 때문에 진정한 기회는 틈새 시장에 있습니다.

청중이 묻는 질문을 식별하고 명확하게 답변하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콘텐츠의 구조가 핵심입니다. 페이지의 제목 또는 부제목에 질문을 언급하고 본문에서 명확한 용어로 답변하십시오. 글머리 기호 또는 단일 통로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사이트에 순위가 높은 페이지가 몇 개 있는 경우 콘텐츠 구조를 수정하여 추천 답변으로 만들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3. 방문자의 참여를 높이기 위한 카피 수정

콘텐츠를 읽고 탐색하는 데 보내는 시간인 체류 시간은 구글이 검색 알고리즘에서 사용하는 품질 신호입니다.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 은 검색자가 해당 페이지를 가치 있게 여기고 있음을 나타내므로 체류 시간이 더 긴 페이지를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페이지에 오래 머무를수록 순위가 높아집니다. 블로그, 웹사이트 사본을 수정하고 최적화하는 것은 독자를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독자를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해야 ​​할 일입니다.

 

  •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명확하고 매력적이며 시선을 사로잡는 헤드라인을 작성하십시오. 
  • 간단하고 명확하며 이해하기 쉬운 단어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 짧은 단락, 짧은 문장 및 많은 부제목을 사용하십시오.
  • 대화 어조로 쓰고 독자에게 직접 말하는 단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 청중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키워드를 콘텐츠에 사용하십시오.

 

4. 내용이 풍부하고 실행 가능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긴 기사와 블로그 포스트는 지속적으로 짧은 기사보다 순위가 높습니다. 100만 개 이상의 Google 검색 결과 를 분석하여 SEO 및 검색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를 알아냈습니다.

그들은 긴 콘텐츠가 짧은 콘텐츠보다 순위가 훨씬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구글의 첫 페이지 결과의 평균 길이가 1890단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연구에 따르면 콘텐츠가 길수록 더 많은 백링크를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어 순위가 더 높아집니다.
  • 더 긴 콘텐츠는 다양한 롱테일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긴 콘텐츠에는 일반적으로 주요 키워드의 여러 동의어와 밀접하게 관련된 용어가 포함됩니다.
  • (LSI 키워드)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더 긴 콘텐츠는 더 많은 사회적 공유를 가져오고 더 강력한 사회적 신호를 가져옵니다.

 

긴 형식의 콘텐츠는 공유할 지식이 너무 많아 2000단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때만 효과적입니다(올바른 방법).

그리고 그렇게 하려면 콘텐츠 스타일을 "사람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기"에서 "여기에 방법이 있습니다"로 변경해야 합니다. 콘텐츠를 매우 실행 가능하고 상세하게 만드십시오. 광범위한 연구와 데이터 증거를 사용하여 주장을 뒷받침하고 스냅샷과 이미지를 사용하여 요점을 설명하십시오.

더 길고 실행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은 또한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백링크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게시물을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참고 자료로 기꺼이 사용합니다. 물론 더 많은 백링크는 더 높은 순위를 의미합니다.

 

5. 링크 관련성에 중점

관련 없는 백링크는 순위에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구글 알고리즘에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대신 틈새 시장과 관련된 블로그에 집중하십시오. 구글 은 링크가 자연스럽게 생성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관련성이 권위보다 우선합니다. 웹사이트의 전반적인 주제와 잘 맞아야 합니다.

따라서 우후죽순 여기저기 링크를 남발하는것 보다, 내 블로그 및 웹사이트와 비슷한 성격의 채널에다 자연스럽게 링크가 형성되는것이 더 좋은 점수를 얻습니다. 관련성에 주목하십시오.

 

SEO 팁 : 블로그 링크 구축 전략 5가지

 

SEO 팁 : 블로그 링크 구축 전략 5가지

핵심은 결국 '콘텐츠' 이지만 그외 나머지 부분들은 블로그 운영하면서 충분히 시도해봄직한 것들이죠. 결국엔 내가 열정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가 없는가죠.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 최

moneyhub.tistory.com

 

6. 관계 구축, 성장 및 활용

틈새 시장의 인플루언서와 친구가 되면 링크, 소셜 공유 및 지지를 얻는 것이 결코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 틈새 시장과 밀접하게 관련된 블로그를 식별하십시오.
  • 연락처 페이지 를 사용하여 소유자의 이메일 주소를 찾으십시오.
  • SNS 에서 팔로우하세요.
  • 정기적으로 새 블로그 게시물을 트윗합니다.
  • 블로그에 통찰력 있는 댓글을 작성하세요.
  • 인내심을 갖고 즉시 호의를 구하지 마십시오.


관계 구축은 진행 중인 프로세스입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백링크, 소셜 공유 및 트래픽을 얻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구글에 덜 의존 하게 만듭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