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은 결국 '콘텐츠' 이지만 그외 나머지 부분들은 블로그 운영하면서 충분히 시도해봄직한 것들이죠. 결국엔 내가 열정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가 없는가죠.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 최고의 링크 구축 방법은 블로그에 멋진 콘텐츠, 장대한 게시물을 게시하고 유사한 콘텐츠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10개의 잠재적인 리드/링크가 있는 목록이 있으면 홍보 경로를 선택하십시오. 해당 10명의 블로거에게 연락하여 귀하의 게시물을 살펴보고 잠재적으로 링크하도록 제안하십시오.
그것이 그들에게 가치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게시물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2 : 최고의 링크 구축 전략은 링크할 가치가 있는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를 사이트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콘텐츠가 충분히 좋은 경우 공유할 인플루언서와 공유하고 경우에 따라 콘텐츠가 입소문을 타고 결과가 폭발적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넘어지는 진실과 이유는 연결할 가치가 있는 어떤 것도 제공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방문자에게 가치 있는 최고 품질의 고유한 콘텐츠를 사이트에 제공하는 데 더 집중한다면 링크 구축이 훨씬 쉬워집니다.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독자 및 추종자들과 공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기꺼이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열렬한 팬으로 구성된 링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3 : 장기적 전술은 권위 있는 웹사이트 및 블로그에 멋진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하고 당신을 권위자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다시 높은 권위의 블로그에 전문가로 등장하게 됩니다. 이것은 내가 시작할 때 내가 한 일입니다.
#4 : 5가지 최고의 링크 구축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블로그 댓글 : 블로그 댓글은 다른 블로거 및 웹마스터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블로그 댓글 링크는 일반적으로 "팔로우 없음"이지만 좋은 추천 트래픽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최고의 전문가 : 틈새 시장의 블로거와 영향력 있는 사람의 목록을 만들고 그들이 추천되었음을 알립니다.
3) 게스트 게시 : 아마도 가장 오래된 전술 중 하나이지만 여전히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4) 에픽 콘텐츠 : 고품질 콘텐츠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정말 에픽 콘텐츠를 만들고 홍보합니다.
5) Guestographics: 4)와 동일하지만 에픽 콘텐츠의 한 형태로 인포그래픽을 사용합니다.
#5 : 소셜 북마크는 새로운 틈새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구축하는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사이트 주변에서 더 많은 소셜 활동을 구축할수록 구글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다른 전략은 프로필을 만들고 프로필 링크를 다시 가져오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포럼이 좋은 예입니다.
게스트 게시는 검증된 전략입니다. 잘하면 틈새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이 안전하고 긍정적인 전략입니다. 관련성을 유지하십시오. 또한 게스트가 게시하는 사이트가 정품이고 평판이 좋으며 오랫동안 활성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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