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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18가지 강력한 SEO 팁(3)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18가지 강력한 SEO 팁(2)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18가지 강력한 SEO 팁(1)


13. Google 트렌드 사용

키워드 연구 도구 는 SEO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에는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의 데이터는 키워드에 대한 과거 결과 및 검색 경향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은 현재 유행하고 있거나 꾸준히 상승하거나 앞으로 몇 달 동안 상승할 수 있는 키워드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SEO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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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구글 트렌드 가 핵심입니다.

관련 키워드 목록과 함께 현재 유행하는 주제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키워드에 중요한 과거 검색 데이터가 없더라도 사람들이 현재 찾고 있는지 여부를 Google 트렌드에서 알려줍니다.

 

14. 게시물 제목에 현재 연도를 포함

사람들은 최신 결과를 찾기 위해 특정 검색어와 함께 "최근" 또는 올해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제목과 적절한 부제목에 올해를 포함하여 이 패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주요 블로그와 게시자가 이미 하고 있습니다.

예시 : 2022년 블로그 팁

특정 키워드에 현재 연도를 추가하면 실적이 좋은지 알아보려면 Google 트렌드를 사용하여 이전 연도의 트렌드를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에도 분명히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연도가 변경되면 제목과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5. 인포그래픽을 포함

대부분의 권위 있는 사이트는 이제 게스트 게시물(특히 홈페이지 링크)에 백링크를 허용하는 것을 꺼립니다.

모든 올바른 의도로 매우 가치 있는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했더라도 지금은 최고의 게시자로부터 팔로우 후 백링크를 얻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현명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편집자는 게스트 게시물 본문에 홈페이지나 리소스 백링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링크를 사용하여 이미지, 스냅샷 또는 인포그래픽에 대한 크레딧을 제공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허용합니다.

간단합니다.

Canva 또는 Visual.ly와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용 인포그래픽을 만들고 블로그에 게시하세요. 그런 다음 게스트 게시물에서 해당 인포그래픽의 다른 부분을 사용하고 사이트를 소스로 다시 링크합니다.

편집자는 두 가지 이유로 이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1. 스냅샷과 이미지는 게스트 게시물의 인지된 가치를 높이고 일반적으로 독자를 더 오래 보유합니다.
  2. 모든 전문 편집자는 원본 소스에 대한 링크를 필요로 하므로 이러한 링크를 허용합니다.


높은 권위의 백링크를 형성하는데 항상 작동합니다!

 

16. 앵커 텍스트 다양화

오래된 SEO 관행 중 하나는 대상 키워드를 백링크의 앵커 텍스트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많은 SEO 전문가들은 정확한 키워드 일치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면 Google 알고리즘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정확한 일치 앵커와 더 높은 검색 순위 사이에는 여전히 강한 관계가 있습니다.

 

키워드 일치 앵커 텍스트는 완전히 쓸모가 없지만 문제를 피하기 위해 앵커 텍스트를 다양화해야 합니다. Ahrefs의 동일한 연구에서는 정확한 키워드 일치 앵커를 전체 링크의 2-3%로 제한할 것을 권장합니다.

 

17. 내부 및 외부 링크 연결 사용

방문자를 더 오래 유지하고 Google에서 사이트를 더 쉽게 크롤링하며 검색 순위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에 내부 링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트래픽이 높고 페이지 권한이 높은 페이지에서 링크하여 사이트의 새 페이지 및 게시물 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부 링크는 독자가 더 유용한 콘텐츠를 발견하고 아카이브 콘텐츠를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노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외부 링크는 우리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더 강력한 주장을 하기 위해 확실한 자원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뢰할 수 있고 권위 있는 사이트에 대한 외부 링크도 Google에 우리가 잘 지내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여러 연구에서 권위 있는 사이트에 대한 외부 링크가 사이트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18. 트래픽을 다양화

구글이 유일한 트래픽 소스인 경우 사용자는 항상 총체적 재앙을 피할 수 있는 알고리즘 업데이트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않고 트래픽 소스를 다양화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물론 검색 트래픽은 여전히 ​​주요 소스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이메일 마케팅, 소셜 미디어 및 직접 트래픽을 추가하면 구글에 대한 의존도를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이트가 강력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갖고 검색 엔진 이외의 소스에서 트래픽의 적절한 비율을 생성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사이트의 전체 도메인 강도 및 검색 가시성 에도 유리하게 기여 합니다.

구글은 끊임없이 알고리즘을 변경하고 검색 엔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모범 사례로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졌던 SEO 기술은 이제 부자연스럽고 스팸성으로 간주됩니다(힌트: 최적화된 앵커 텍스트).

따라서 구글과의 문제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방법은 고품질 콘텐츠, 사용자 참여 및 틈새 시장에서의 강력한 관계에 대한 SEO 전략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