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18가지 강력한 SEO 팁(1)
7. 오래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일정 기간 동안 블로그를 운영해 왔다면 블로그 목록에서 잊혀진 고품질 게시물이 여러 개 있을 것 입니다.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에 대한 순위가 지정되지 않는 한 대부분의 블로그 게시물은 게시 후 1-2주 동안 트래픽이 거의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고 다시 게시 하는 것은 게시물 을 계속 유지하는 쉬운 방법 입니다.
새로운 독자에게 이전 콘텐츠를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콘텐츠 신선도가 중요한 순위 요소 이기 때문에 특정 블로그 게시물의 검색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오래된 콘텐츠를 어떻게 업데이트하고 게시한 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적절하게 보이게 할수 있을까요?
블로그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상록 게시물을 식별하십시오. Google Analytics 계정으로 이동하여 전체 페이지 조회수별로 게시물을 정렬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는 게시물만 후보 목록에 추가합니다.
- 수정할 게시물을 열고 오래된 사실과 수치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스냅샷이나 이미지를 추가하고 새로운 콘텐츠의 1-2개의 새로운 단락을 추가합니다.
-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고 다시 게시하세요.
이 게시물은 이제 최신 게시물에 표시되며 새 블로그 방문자에게 표시됩니다. 더 많은 노출과 트래픽을 위해 이메일 구독자 및 소셜 미디어 팔로어와 공유하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에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를 표시하면 독자에게 블로그 게시물의 신선도와 관련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콘텐츠를 자주 업데이트하면 검색 순위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사용자 경험에도 도움이 됩니다.
8. 트래픽 유도를 위한 키워드 대신 주제를 타겟팅
더 이상 순위를 매기기 위해 페이지에 정확한 키워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밀접하게 관련된 키워드 그룹을 선택하고 콘텐츠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특정 키워드가 아닌 전체 주제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긴 형식의 콘텐츠가 일반적으로 주요 키워드의 다양한 변형을 포함하고 모든 각도에서 주제를 다루기 때문에 잘 작동하는 이유입니다. 관련 키워드를 찾는 것은 쉽습니다. 우선, 상식을 사용하고 사람들이 주제를 설명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다양한 용어를 생각하십시오.
예를 들어 게스트 게시, 게스트 블로깅, 게스트 기여 등을 서로 바꿔서 사용합니다.
또한 구글 자동 완성 및 관련 검색을 사용하여 이러한 키워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면 구글이 콘텐츠의 맥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올바른 검색어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9. 멀티미디어를 사용
독자가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면 "페이지에 머문 평균 시간", "이탈률" 및 "체류 시간"과 같은 사이트의 주요 SEO 지표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더 많은 클릭이 발생합니다.
콘텐츠에 멀티미디어(이미지,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슬라이드쇼)를 사용하는 것은 방문자를 오래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미지와 비디오는 콘텐츠를 세그먼트로 나누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독자에게 안도감을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동영상이 하나 이상 있는 페이지 는 구글의 첫 페이지에 게재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원본 동영상이 없고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불편하다면 YouTube에서 관련 동영상을 가져와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하기만 하면 됩니다.
콘텐츠의 다양한 요점을 설명하기 위해 내 주제와 관련된 큰 인포그래픽의 스크린샷이나 자르기 부분을 사용합니다. 게시물을 더 읽기 쉽게 만들고 독자를 더 오래 유지하며 콘텐츠의 품질과 유용성을 높입니다.
10. 경쟁자를 모니터링
경쟁업체가 새 키워드를 타겟팅하고 해당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지정하는 경우 주목해야 합니다.
사실, 경쟁자들이 어떤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항상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높은 권위의 사이트에 게스트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없습니까? 새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경우 직접 수행하지 않겠습니까?
Google 알리미를 사용하여 경쟁업체에 대한 새로운 언급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독자가 읽고 싶어하는 콘텐츠 만들기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청중의 문제를 해결하고 그들의 가장 큰 질문에 답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콘텐츠 마케팅의 요점이기도 합니다. 고품질의 실행 가능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귀하를 신뢰하고 기꺼이 귀하로부터 구매하는 브랜드 주변의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와 카페 는 타겟 고객과 그들의 문제를 이해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한두 시간의 연구는 청중이 직면하고 있는 수십 가지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 를 도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눈에 띄려면 아무도 대답하지 않는 질문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이 정말로 알고 싶어하는 것들.
콘텐츠에서 이러한 질문을 대상으로 삼고 잠재고객과 단계별 솔루션을 공유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수 있다면 단시간에 충성도 높은 독자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SEO와 관련하여 고품질 콘텐츠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나 카페 등을 참고하면 다루어야 하는 주제를 식별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집니다.
12. 내 브랜드 이름 모니터링
웹에서 브랜드 이름을 모니터링합니까?
경쟁자를 모니터링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내 브랜드가 온라인상에서 얼마나 언급되는지를 파악하는것도 중요합니다. 블로그, 웹사이트, 커뮤니티, SNS 등에서 내 브랜드 이름을 언급한 게시물이 발견되나요?
그들 모두에게 연락을 취하고 나를(or 브랜드 이름) 언급해줘서 고맙고 내 블로그에 연결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왠만하면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겁니다.
다시 말하지만 Google 알리미 는 모든 모니터링 요구 사항에 충분합니다. 브랜드 이름, 자신의 이름, 웹사이트 등의 가능한 변형으로 알림을 설정하면 누군가가 귀하를 소개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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