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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꾸준히 일관성 있는 글쓰기의 장점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기까지 지루한 시간들을 견뎌내야 할겁니다. 초보시절에는 말이죠.

 

일관성 연관 검색어들
일관성 연관 검색어들


또한 방향이 올바르다고 판단한 이후에는, 묵묵히 내 할일 하면 되는거죠. 블로그에 글쓰기 말입니다. 이때는 좋은 콘텐츠 주제를 선정하여 일관성 있게 꾸준히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나의 관점도 소소하게 들어가주면 좋죠.

이렇게 일관성 있는 글쓰기가 되면 시간과 소통이 덧보태어져 브랜딩이 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일관성이 중요한 이유

1. 스타일을 선택하고 고수하면 스스로 일이 쉬워집니다. 처음부터 모든 약어를 마침표 없이 작성하기로 결정했다면, 약어를 작성할 때마다 마침표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계속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2. 일관성은 문서를 더욱 세련되고 전문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형식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것은 독자들에게 엉성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일부 회사에서 직원에게 매뉴얼과 같은 특정 스타일 가이드를 따르도록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애드센스 수익 증가를 위해 키워드 밀도에도 신경써야해

 

 

 

 

 

 

 

 

나의 관심사도 중요하겠지만, 내 블로그를 방문하는 유저들의 니즈에도 신경을 쓴다면 도움이 되죠. 그래서 블로그 주제 선정이 때론 중요한 요소가 되기도 하지만 더 중요한건 해당 분야에 대해 글을 쓸때에도 키워드 밀도와 관련하여 신경을 써야 한다는겁니다.

 

블로그 키워드 밀도 : 개념 및 키워드 스터핑 정의

 

블로그 키워드 밀도 : 개념 및 키워드 스터핑 정의

키워드 밀도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콘텐츠 페이지에서 특정 키워드 가 사용된 횟수입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지의 총 단어 수에 대한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검색 엔진과 사이

moneyhub.tistory.com

 

키워드 밀도에 대해서는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암튼, 애드센스 수익은 결국엔 클리당 cpc 단가가 높을수록 수익상승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하여, 키워드 밀도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는것도 중요하죠.

 

예를 든다면?

 

 

 

 

 

 

 

 

블로그에 '건강'을 큰 메인 테마로 잡았다면, 키워드 밀도는 건강과 관련된 하위 분류 및 키워드들을 발굴하여 꾸준하게 일관성 있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주제로 한다면...

 

  • 헬스
  • 다이어트
  • 음식

 

카테고리는 저런식으로 나눌수도 있고, 카테고리별 세부 키워드는 키워드 검색도구를 활용하면 수백 수천가지를 찾을 수있죠. 정리된 키워드를 이제 꾸준히 작성하면, 해당 블로그는 소위 일관성 있는 나름 전문성이 있는 블로그로 거듭날 수 있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