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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롱테일키워드 를 사용하는 이유

블로그 게시물의 제목 및 본문에 사용되는 키워드는 수백만 개의 트래픽을 자체적으로 설명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검색의 약 30%에 불과합니다. 나머지 70% 는 롱테일 검색에서 나옵니다.

 

롱테일키워드
롱테일키워드


롱테일키워드 는 한 달에 5번 또는 1번과 같이 매우 적은 수의 검색이 있을 수 있지만 함께 추가하면 온라인 검색 트래픽의 대다수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경쟁이 매우 낮은 롱테일키워드 를 많이 타겟팅하는 것이 구글에서 높은 순위를 얻고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더 많은 타겟 트래픽 을 유도하는 비결입니다.

경쟁이 적은 롱테일키워드 는 SEO의 열매라고도 합니다. 게시물에서 덜 매달린 과일 키워드를 더 많이 타겟팅할수록 트래픽이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더 많은 타겟 트래픽으로 더 많은 리드, 커미션 및 판매... 일명 더 많은 수익이 발생 합니다.

 

키워드 경쟁을 분석하는 방법

검색량을 확인하는 것보다 키워드 경쟁 분석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상위 10개 결과만 중요합니다. 동일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수백 또는 수천 페이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걱정된다면 하지 마십시오. 구글의 첫 페이지에 나열된 10개의 결과에만 집중하고 나머지는 잊어버리십시오.

이유는 간단합니다. 상위 10개 페이지보다 순위가 높으면 모든 페이지보다 순위가 높아집니다. 이제 그 내용을 다루었으므로 경쟁 분석을 수행하여 실제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는지 알아볼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1. 관련성

경쟁업체가 페이지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합니까? 귀하의 키워드가 설명, URL, 제목에 나타나며 콘텐츠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까? 구글의 첫 번째 페이지에 나열된 결과 중 이러한 페이지 SEO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결과가 있다면 키워드에 맞춰 페이지를 최적화하지 않거나 SEO를 전혀 수행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은 의도하지 않게 귀하의 키워드를 언급했기 때문에 거기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을 능가할 가능성은 매우 큽니다.

 

2. 페이지 링크(Dofollow Backlinks)

외부 링크(다른 웹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백링크라고도 합니다: "nofollow" 및 "dofollow". "dofollow" 백링크 는 링크 페이지 SEO 파워의 일부를 목적지 페이지로 전송/공유합니다. 

링크 페이지 또는 웹사이트의 권위가 높을수록(.EDU 및 .GOV 도메인 확장 사이트의 링크가 가장 강력한 링크임) 좋습니다. 참조하는 도메인 의 총 수는 총 백링크 수보다 더 중요합니다. 게시물에 백링크가 10,000개 있을 수 있지만 모두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온다면... 링크 다양성 부족으로 인한 약점의 표시입니다.

 

3. 사이트 연령

웹사이트가 오래될수록 구글의 눈에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뢰는 더 많은 권한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이트 를 찾으면 (1년 미만) 좋은 징조입니다. 이는 귀하의 새로운 웹사이트가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