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키워드는 웹 페이지의 HTML 코드에 나타나는 특정 유형의 메타 태그 이며 페이지의 주제가 무엇인지 검색 엔진에 알려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메타 키워드는 라이브 페이지 자체가 아니라 페이지의 소스 코드에서 "뒤에서" 나타나기 때문에 일반 키워드와 구별됩니다.
메타 키워드를 선택하거나 최적화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은 각 키워드가 페이지의 콘텐츠를 정확하게 반영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요리 용품을 판매하는 경우 "저금리 모기지" 및 "이혼 변호사 찾기"와 같은 키워드 문구로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검색자에 대해 확실히 알고 있는 한 가지는 검색한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지만 관련 없는 결과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메타 키워드가 한때 SEO에 있었던 큰 플레이어가 아니라는 사실을 피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사이트가 블랙햇 키워드 스터핑 으로 메타 키워드 필드를 쉽게 "게임"할 수 있으므로 메타 키워드는 더 이상 구글 순위 알고리즘의 중요한 부분이 아님을 깨달았습니다.
메타 키워드보다 제목 태그 와 메타 설명 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메시지를 전달하고 검색자를 사이트로 끌어들이는 데 작지만 유용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검색 엔진 마케팅의 세계에서는 작은 것 하나하나가 도움이 됩니다.
얼마나 많은 메타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단일 페이지에 대해 약 10개 이상의 메타 키워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숫자와 관련성에 대한 중요한 질문 외에도 키워드를 선택할 때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철자 오류 : 메타 태그의 철자 오류를 포함하는 모범 사례는 웹 페이지 사본에 철자 오류를 포함하지 않고도 귀하의 페이지가 (철자가 틀린) 검색 쿼리와 관련이 있음을 검색 엔진에 나타낼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 : 키워드 변형 및 복수형은 롱테일 키워드로 알려진 더 광범위하고 구체적인 문구뿐만 아니라 염두에 두는 데 유용합니다.
실제 검색 : 과거에 사용자를 귀하의 페이지로 데려온 실제 검색어는 메타 키워드 목록을 만들 때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분석 또는 로그 파일을 확인하여 해당 키워드를 찾고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를 설명할 때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경쟁자들은 어떤 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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