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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검색 및 연구 장점 5가지

키워드 검색은 사람들이 구글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검색하는 구문을 찾는 프로세스로, 무언가에 대한 세부 정보를 배우거나 구글 및 기타 검색 엔진의 일부 쿼리에 대한 답변을 알고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키워드 검색

 

키워드 검색 장점

1. 새로운 아이디어와 통찰력

키워드 연구를 통해 블로그에서 키워드를 작성하고 타겟팅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주제를 갖게 되고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를 통해 검색 엔진은 콘텐츠를 좋아하는 구글을 좋아하기 때문에 구글에서 더 많은 블로그 및 브랜드 가시성과 함께 유기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워드 조사를 통해 블로그에 쓸 수 있는 더 많은 아이디어와 주제를 갖게 됩니다. 키워드 연구의 또 다른 점은 대상 고객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키워드 조사를 통해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키워드 연구를 통해 리소스를 더 잘 채우고 온라인 비즈니스에 더 많은 방문자를 확보할 수 있는 틈새 시장의 격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를 통해 사람들이 클릭하는 클릭 수와 키워드를 검색하는 잠재 고객의 연령 및 다양한 키워드 도구의 다양한 기타 메트릭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상적인 대상 청중이 귀하의 틈새 시장과 검색 엔진에서 찾고 있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이러한 특정 문구를 타겟팅하고 블로그에서 청중을 사로잡아 잠재적인 오래 지속되는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를 통해 항상 업계 동향과 목표 시장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알고 있으며 항상 업데이트됩니다.

키워드 연구의 또 다른 장점은 기존 블로그에 대한 새 키워드를 찾을 수 있고 기존 블로그에 추가하고 업데이트하고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위해 순위를 매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경쟁을 더 잘 알고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키워드 조사를 통해 정확히 누구와 맞서고 있는지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고 SEO 및 PPC 캠페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 위해 키워드 조사를 수행합니다.


키워드 조사를 통해 귀하가 속한 틈새 시장에서 경쟁을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경쟁자를 알고 분석함으로써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가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를 분석하고 경쟁업체보다 더 나은 리소스를 가진 키워드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누구인지 알면 경쟁자의 전략, 더 잘 수정된 버전으로 복제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한가지 예시 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는 스포츠 신발이라는 틈새 시장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아동용 운동화 라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이 키워드를 구글링하면 키워드에 대해 순위가 매겨진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고 더 나은 키워드 연구를 통해 경쟁자를 더 잘 찾고 그들의 관행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에 대한 키워드 조사를 하지 않으면 경쟁자의 정확한 세부 정보를 알 수 없으며 상대가 누구인지 알지 못하는 것은 눈을 가리고 전장에 가는 것과 같습니다.

 

 

 

 

 

 

 

 

3. 당신에게 방향을 제공합니다.

키워드 리서치를 통해 명확한 방향과 정확한 길을 걸어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알고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지 않으면 순위를 매길 수 있는지 여부를 모른 채 원하는 주제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작성하고 싶은 주제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하면 결국 피곤하고, 피곤하고, 좌절하게 될 것입니다. 구글은 틈새 및 주제보다 단일 틈새의 주제에 대한 블로그 순위를 더 많이 지정하기 때문에 성장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한 가지에 덜 집중할수록 해당 주제에 대한 전문성이 높아지고 검색 엔진에 더 나은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를 통해 SEO 노력에 드는 많은 시간, 노력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블로그의 기초가 되는 적절한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면 블로그가 엄청나게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블로그를 타겟팅하여 블로그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통해 검색 엔진에서 성장 및 순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4. 멋진 기술입니다.

키워드 연구는 SEO와 PPC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SEO와 PPC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마케팅 유형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의미하는 것은 키워드 연구를 더 잘 마스터하면 성공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SEO 대행사를 시작하고 사람들과 상담하고 SEO를 수행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회사를 고용하고 웹 사이트를 관리하고 트래픽을 얻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해당 키워드 연구를 통해 다양한 틈새 시장과 웹사이트에 대한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웹사이트를 만들어 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격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키워드 연구는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가질 수 있는 훌륭한 기술입니다.

 

 

 

 

 

 

 

 

5. 청중의 참여를 유도

키워드 연구를 통해 블로깅 여정과 SEO 노력에 대한 명확한 방향을 가질 수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의 가장 큰 장점은 웹사이트에서 사람과 청중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주제로든 블로그를 하는 대신, 키워드 조사를 적절하게 수행하고 특정 쿼리에 대해 블로그에 관련성이 높고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여 머리에 들어가십시오.


청중이 웹 사이트에 계속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블로그에서 무엇을 검색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변함으로써 청중은 귀하가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싶은 조언을 읽는 대신 귀하의 웹사이트에 머물면서 귀하의 블로그를 읽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유기적 트래픽 및 소셜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와 함께 키워드 연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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