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단어는 블로그나 웹 페이지를 얼마나 쉽게 찾을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치며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는 방법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찾도록 하려면 키워드가 무엇인지, 키워드가 왜 중요한지, 키워드를 찾는 방법에 대한 모범 사례를 이해해야 합니다.
키워드란 무엇인가?
키워드는 사용자가 쿼리에 대한 관련 콘텐츠를 찾기 위해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단어 또는 구입니다.
키워드는 검색 쿼리에서 나오므로 이러한 용어를 콘텐츠 전략에 통합하면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 페이지의 순위를 매기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찾을 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의 주제와 관련된 키워드를 찾고 좋은 SEO(검색 엔진 최적화) 및 PPC(클릭당 지불) 광고 전략을 만들기 위해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가 왜 중요한가?
키워드는 사용자가 검색하는 내용과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제공해야 하는 콘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선택한 키워드는 콘텐츠 전략과 웹사이트에 포함할 주제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가장 관련성이 높은 용어를 통합하여 순위를 매기는 능력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SEO에서 키워드 사용
좋은 SEO 키워드는 웹사이트의 권한에 따라 키워드 양, 경쟁, 관련성 및 의도 간의 이상적인 균형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소를 포함하는 키워드를 추가하면 장기적으로 트래픽 순위를 매기고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SEO 키워드는 순위를 매길 수 있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클릭할 때 생성한 콘텐츠에서 높은 가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명단은 페이지 안팎에 걸쳐 있지만 SEO 콘텐츠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블로그
- 조항
- 웹사이트 사본
- 제목 태그 또는 메타 설명 과 같은 메타데이터
다른 양식과 달리 메타데이터의 키워드는 순위 요소가 아닙니다. 그러나 모범 사례는 제목 태그와 설명에 타겟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키워드 난이도란?
키워드 경쟁이라고도 하는 키워드 난이도는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측정합니다. 키워드에 대해 이미 순위가 매겨진 항목 수 외에도 도메인 권한 및 유료 검색량은 주어진 검색어에 대한 키워드 난이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난이도가 낮을수록 해당 용어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키워드를 찾는 방법
1. 목표 구매자 페르소나를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2. 초점을 좁히고 키워드 경쟁 조사
3. 데이터 수집, 키워드 조사 결과 분석, 반복
블로그 키워드 : 키워드 검색량 분석 및 롱테일 키워드로 최적화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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